엑티브웨어 셀렉샵 니사라트, 단골 고객위한 'Relay for fans' 이벤트 시작
엑티브웨어 셀렉샵 니사라트, 단골 고객위한 'Relay for fans' 이벤트 시작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1.20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프리미엄 엑티브웨어 셀렉샵 니사라트(NISARAT)가 2021년을 맞아 단골 고객을 위해 릴레이 포 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릴레이 포 팬(Relay for fans) 이벤트'는 온라인스토어를 통해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지속적으로 쿠폰을 제공해 매달 고객들에게 추가 구매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21년 1월부터 모바일이나 PC를 통해 온라인에서 두 달 이상 연속으로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자동으로 릴레이가 시작되며, 연속 구매 기간이 길어지면 혜택도 늘어나는 것이 특징이다.
 
참여 고객은 2개월 연속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할인쿠폰을 받는 것으로 시작해 1.5만원/2만원/5만원 쿠폰이 발급되며 매달 연속 구매 시 5개월째까지 단계별로 높아지는 혜택의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다.

릴레이 포 팬은 니사라트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때 언제든지 사용 가능하며 지급 요건을 충족한 시점으로부터 20일 후 자동으로 쿠폰이 지급된다. 5달 연속 구매한 이후에는 2회째부터 다시 시작되며, 중간에 릴레이가 끊어지면 처음부터 새롭게 릴레이가 시작한다.

니사라트 홍보 관계자는 "이번 릴레이 포 팬 이벤트는 꾸준히 니사라트샵을 이용하시는 고객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기 위해 준비한 행사"라며 "매월 구매를 지속하던 단골 고객들을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것"이라 전했다. 

한편 니사라트에는 유미코, 쥐스따꼬르, 델라로 등 유명 해외 성인발레복 브랜드가 입점 되어있으며, 내달 말디레가 입점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