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오겔 어린이 로션, 1개 구매 시 1개 더 증정
아토오겔 어린이 로션, 1개 구매 시 1개 더 증정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1.21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제공 = 아토오겔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어린아이들을 위한 주니어스킨케어 제품을 판매하는 브랜드 아토오겔은 풍부한 수분감으로 추운 겨울 건조한 아기피부에도 부담 없이 촉촉하게 관리할 수 있는 어린이 로션 1+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아토오겔은 EWG 그린등급을 메인으로 구성 한 겨울아기로션을 선보이고 있으며, 인공색소나 인공향료 등이 첨가되지 않아 무색, 무향인 것이 큰 특징이다. 더불어 제품 내 세라마이드 NP와 베타글루칸, 판테놀, 알란토인 등 보습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아이들로션이다.

아기페이스로션은 pH 약산성의 제품으로 피부 pH 밸런스를 맞춰주어 연약하고 민감한 타입도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며, 코어덤 피부과학연구소를 통해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자극도 0.00 판정을 받은 순한 로션으로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모든 연령층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보습좋은아기로션이다.

베이비 바디로션의 제조 역시 꼼꼼한 생산공정으로 명성이 자자한 코리아나 화장품을 통해 엄격하게 제조되고 있으며, 우수한 제품력에서 나오는 자신감으로 사용 후 30일 이내 불만족 시 100% 환불을 진행하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아기 피부에 닿고 흡수되는 제품인 만큼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성분 하나하나 엄선해 담고 있다. 화장품의 점도를 조절하는 성분인 카보머 또한 벤젠이 함유되지 않은 벤젠 프리 카보머를 사용하고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해 어린이 로션의 전 성분을 모두 공개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토오겔은 신생아로션크림 외에도 유아바스, 다이애퍼크림, 수딩겔 제품도 1+1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