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편집 퀄리티 높이는 베이크코리아 액정타블렛 VK1200 선봬
영상편집 퀄리티 높이는 베이크코리아 액정타블렛 VK1200 선봬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1.21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SB미디어
사진제공 : SB미디어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유튜브, 틱톡 채널 등을 통한 영상 콘텐츠 제작 열풍이 일면서 자신만의 영상 콘텐츠를 만들어 보려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겨울 방학을 맞이해 영상 촬영과 편집을 보다 심도 있게 배워보려는 이들이 늘어나고, 이를 위한 강의도 함께 늘어나고 있다.

이미 일부 지역자치단체에서는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영상 제작 및 편집 프로그램을 전문가의 재능기부 형태로 교육을 운영하는 등 영상 편집이 대중적인 취미 생활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모양새다. 영상 편집 장비에 대한 관심도 높아져 기본적인 컴퓨터 사양은 물론 주변 기기에 대한 관심도 높아져, 더 손쉽게 영상을 편집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그래픽 타블렛도 주목을 받고 있다.

베이크코리아의 액정태블릿 베이크 ‘VK1200’은 화면을 보며 직관적으로 영상 편집을 진행할 수 있으므로 기본적인 작업 중 하나인 영상 자르고 붙이는 기능은 물론 스토리텔링에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는 자막 작업 편집과 꾸미기 등 세밀한 작업을 도와 사용자들의 만족도 높이고 있다.

이 액정타블렛의 전체 사이즈는 가로 318mm, 세로 190mm로서 이 중 디스플레이가  11.6인치로 넓은 화면을 제공한다. 작업 중 듀얼 모니터로서의 역할도 충분하며, 제품의 두께는 약 9mm 정도로 슬림해서 이동하면서 작업을 하기에도 수월하다.

베이크코리아 관계자는 “ 베이크가 21년형으로 처음 국내에 출시한 VK1200은 디지털드로잉은 물론 유튜브, 브이로그 등 영상 제작의 편집 퀄리티를 높이고 작업환경은 손쉽게 만들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는 제품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베이크코리아는 보다 활용도 높은 타블렛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베이크코리아는 VK1200의 출시기념 사은품 증정 행사를 1월 31일까지 진행 중이다. 

VK1200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전용 파우치와 거치대, 클리너를 증정하며 구매 후 포토 상품평을 응모한 고객에게는 에코백과 무선 보조배터리 등을 선착순 제공할 예정이다. 더 자세한 정보는 베이크코리아 홈페이지와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