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형제들, 각 부문별 신입 및 경력직 상시 채용
우아한형제들, 각 부문별 신입 및 경력직 상시 채용
  • 홍승표 기자
  • 승인 2019.04.17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채용] 홍승표 기자 = 우아한형제들이 각 부문별 신입 및 경력직을 상시 채용한다.

채용은 우아한형제들 본사를 포함해 계열인 배민마켓, 배민라이더스 등에서 실시하며, 개발직군과 비개발직군으로 나눠 진행한다. 

개발직군의 경우 서버분야, 앱분야, 업무시스템분야, 품질관리분야, 프론트엔드분야에서 실시하며, 비개발직군은 기획분야, 마케팅분야, 사업관리분야, 재무/자금분야, 운영지원분야, 총무분야, 영업분야에서 채용을 진행한다.

각 분야에서 모집 내용은 세분화 또는 서로 상이하니 지원공고를 필히 숙지한 후 자신과 맞는 직종에 지원서를 접수해야 한다. 특히 개발직군은 신입 채용, 비개발직군은 사업관리분야의 배민라이더스 지역별 지점관리자 모집을 제외하고는 모두 경력직을 채용한다.

채용절차는 입사지원 - 서류전형 및 직무테스트 - 실무진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의 순으로 진행된다.

모든 직군들은 입사할 경우 3개월의 수습기간을 거쳐 정규직으로 정식 발령이 날 예정이다.

또한 정규직으로 채용될 경우 주 35시간 근무, 도서비 지원, 단체상해보험 지원, 대출 이자 지원, 다양한 휴가/휴무 제도 등 우아한형제들만의 각종 복리후생을 누릴 수 있다.

입사지원의 경우 우아한형제들 홈페이지를 접속한 뒤 인재채용을 확인한 후 해당하는 직군에 '공고 더보기' 버튼을 클릭해야 한다. 이후 자신이 지원하려는 분야의 채용공고를 꼼꼼히 읽어본 후 지원하기를 클릭하고 양식에 맞춰 입사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지원자격 및 업무내용 등 채용과 관련한 보다 구체적인 사항은 우아한형제들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