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니시모 분당용인점, 클라우드 모션베드소파 출시 기념 신혼가구 특가 실시
베니시모 분당용인점, 클라우드 모션베드소파 출시 기념 신혼가구 특가 실시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1.23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베니시모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하남가구단지 ‘베니시모 분당용인점’이 자세에 따라 가구가 움직이는 클라우드 모션베드소파 출시를 기념해 입주 및 신혼가구 대상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할인 이벤트를 통해 방문 고객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제품인 '아쿠아클린 패브릭 소파', '천연소가죽소파', '리클라이너 제품' 등 다양한 품목을 특가에 선보이며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베니시모의 아쿠아클린 패브릭 소파는 유럽 최대 섬유전문기업 안티큐어의 원단을 사용해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제품이다. 방수기능을 갖춰 내장재에 습기가 흡수되지 않고, 오염물질을 물로 세척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튼튼한 내구성 덕분에 반려동물의 입질과 발톱 기타 생활스크래치에 대한 걱정 없이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다.

또한 천연가죽소파의 경우 엠보싱 가공을 하지 않은 에닐린플러스 가죽을 사용, 원피 본연 품질이 최상급인 천연가죽의 질감을 느낄 수 있다. 이는 탄탄한 두께감으로 변형이 적으며, 소파의 내장재는 이탈리아 친환경 접착제인 Frabo의 제품을 사용하고 있어 하남가구단지 내 인기 제품이다.

하남가구단지 베니시모 분당용인점 관계자는 “클라우드 모션베드소파는 사용자의 자세에 따라 가구가 움직이는 제품으로, 일상생활 속 편리함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되는 소파다”라며 하남가구단지를 방문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관심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새 제품 출시와 함께 전 품목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다채로운 컬러감과 소재로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키는 다양한 상품을 하남가구단지에서 만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베니시모 용인점은 시흥 은계지구 파크자이, 안양 어바인 퍼스트, 고덕 자이, 개포동 래미안 포레스트, 이천 대월 힐스테이트, 수원역 푸르지오 자이, 용인 성복역 롯데캐슬 파크나인, 평택 지제역 힐스테이트, 과천 센트럴파크 푸르지오써밋, 동탄 파라곤 등 인근 입주 아파트 위주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베니시모 용인점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유선상담 혹은 매장 직접 방문으로 상담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