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가구단지 가구톡세상, 신년맞이 할인 행사 진행
하남가구단지 가구톡세상, 신년맞이 할인 행사 진행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1.22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가구톡세상
사진제공= 가구톡세상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하남가구단지 가구톡세상에서 신년맞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가구톡세상의 대표상품인 4인용원목식탁, 6인용원목식탁을 비롯한 각종 재택근무용 가구, 편안한 라이프스타일을 누릴 수 있게 만들어주는 패밀리침대, 리클라이너소파 등이 포함되었다.

가구톡세상은 80여 개의 브랜드를 넓은 평수의 대형매장에 전시하고 있어 각 브랜드별 제품의 비교구매가 가능해 편리한 쇼핑은 물론 경제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어 합리적인 가구 쇼핑이 가능하다.

특히 가구톡세상 하남점은 1600평의 초대형 매장을 보유하고 있어 모던인테리어, 원목인테리어 등 다양한 스타일의 인테리어가구를 보유하고 있으며 시니어층을 위한 흙침대, 흙소파 등의 제품도 함께 구입이 가능하다.

가구톡세상 하남점 관계자는 '하남가구단지를 비롯해 경기도광주가구단지, 남양주가구단지 등 인근 지역에서도 방문을 자주 하는 편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평소 꿈꾸던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는 디자인가구를 비롯해 삶의 질을 올려주는 리클라이너소파 등 다양한 품목을 경제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다산자이아이비플레이스 등 인근 지역에 입주하는 고객분들께는 특별한 혜택을 적용해드리고 있으니 많은 방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가구톡세상 하남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