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트로, 겨울철 피부보습 패키지 ‘로션 수분크림 바디로션 3-STEP’ 웰컴 세트 할인
아토트로, 겨울철 피부보습 패키지 ‘로션 수분크림 바디로션 3-STEP’ 웰컴 세트 할인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1.2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_아토트르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민감성 화장품 전문 브랜드 아토트르에서 신축년 새해를 맞아 ‘2021년 웰컴 세트’ 할인 및 구매금액별 추가 증정 행사를 이달 31일까지 진행하다고 23일 밝혔다. 

‘페이스로션’, ‘페이스크림’, ‘바디로션’ 3가지 제품으로 구성된 ‘ATOTRO 풀케어 3-STEP’ 상품은 35%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단품 최대 50%, 세트 최대 40% 할인한다.

첫 단계 ‘ATOTRO 페이스 로션’은 식물성 보습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에 수분 보습막을 형성해주어 매끄러운 피부 결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페이스 로션 후 사용하는 ‘ATOTRO 페이스 크림’은 피부 구성과 흡사한 올레이산 트리글리세라이드 성분이 들어가 있는 피부에 영양 보습막을 형성해주어 건조함으로 인한 간지러움을 방지해준다. 

마지막으로 샤워 후 전신에 바르는 ‘ATOTRO 바디로션’은 3가지 특허성분을 함유하여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쓸 수 있다. 3제품 모두 EWG 그린 등급 포뮬러로 안정성을 인정받아 아기부터 성인 남자 여자까지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피부전문가는 “겨울철은 건조한 날씨로 인해 각종 트러블이 올라와 고생하는 이들이 많다. 피부의 수분을 빼앗기면 피부 표면이 갈라지고 가려움증이 심해지는데 특히 민감성, 트러블성 피부나 아토피 피부인 경우 더욱 힘들어지는 계절”이라고 전했다. 

이어 “건조한 피부를 효과적으로 관리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철저히 보습하는 것이 우선인데 트러블 피부라면 로션이나 크림과 같은 보습제의 전성분을 확인해보는 것이 좋다. 저 자극 제품을 찾으려면 EWG 등급을 확인하면 되는데 그린, 옐로우, 레드로 분류되며 숫자가 낮을수록 안전할 것”이라 덧붙였다. 

현재 아토트로 공식 쇼핑몰에서는 ‘ATOTRO 풀케어 3-STEP’ 이외에도 마일드한 바디워시부터 기초 마지막 단계에 사용하는 자외선차단제까지 다양한 할인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