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로상회' 안정적인 매출상승, 경쟁력 있는 고깃집 창업 지원
'화로상회' 안정적인 매출상승, 경쟁력 있는 고깃집 창업 지원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1.2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화로상회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프랜차이즈 고깃집 창업 브랜드 '화로상회'가 저렴한 가격에 고품질의 고기를 마음껏 먹을 수 있는 무한리필을 내세우고 있는 가운데, 365일 육질 관리 시스템으로 소비자 입소문을 타고 있다. 이 덕분에 안정적인 매출상승을 이끌어내며 경쟁력 있는 고깃집 창업을 지원하고 있다.

화로상회는 수많은 무한리필 고깃집 중에서도 경쟁우위를 선점하고 있는 브랜드다. 최고급 수입육으로 365일 철저한 육질 관리가 이뤄지고, 최고의 맛을 유지해 고객 입맛을 사로잡고 있기 때문이다. 화로상회에서 제공하는 무한리필 대표 메뉴는 참숯통삼겹, 옛날생갈비, 원조막창, 돼지껍데기 등 무려 4가지다. 타 돼지고기 무한리필 브랜드에선 볼 수 없는 원조막창이 있어 확실한 차별점을 보유하고 있다는 것도 강점이다.

또한 레트로 감성을 현대식으로 재해석한 인테리어로 남녀노소의 향수를 자극한다. 이외에도 타 무한리필 매장의 이용 시간은 1시간 30분이 보통이지만, 화로상회는 이용시간을 2시간으로 늘려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가맹점을 위한 정책도 돋보인다. 화로상회는 예비창업자들의 경제적 부담을 줄이기 위해 가맹비, 교육비, 초도 비품, 홍보물 등으로 나눌 수 있게 하여 음식점 창업 비용을 최소화한 것이다. 특히 무한리필 프랜차이즈 경쟁 브랜드에 비에 창업비용이 합리적이라는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더불어 매장 운영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본사에서 유통하는 원팩 시스템을 통해 전문 주방 인력이 없어도 되는 주방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철저하게 관리되는 고기를 손님상에 곧바로 내놓을 수 있어 매장 운영이 손쉽다는 특징을 지닌다. 

화로상회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타면서 예비 창업가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는 것이 바로 화로상회다. 당사는 신규 창업, 업종전환 창업자들을 위해 슈퍼바이저가 지속적으로 관리, 운영에 도움을 주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초보창업 및 업종변경 창업 등의 경우에도 가맹점주의 사정에 맞춰 철저한 사전 교육이 이뤄지고, 오픈 후 매장 교육이 이뤄지는 만큼 걱정할 것 없이 안정적으로 매장을 운영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