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과제빵전문학교 한호전, 2021학년도 신입생 추가 모집 진행
제과제빵전문학교 한호전, 2021학년도 신입생 추가 모집 진행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1.01.22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한국호텔관광실용전문학교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호텔제과제빵학과에 진학을 희망하는 학생들은, 최근 제과제빵전문학교로 진학하는 경향을 보이고 있다. 제과제빵대학교에 비해 높은 실습 비중을 바탕으로, 제과제빵에 대한 더 수준높은 교육을 진행하는 제과제빵전문학교는 최근 호텔제과제빵과 진학 희망 학생들에게 주류로 자리잡고 있는 곳이기도 하다.

경기도 안산에 위치한 제과제빵전문학교 한국호텔관광실용전문학교(이하 한호전)은 이러한 제과제빵교육의 중심에 있는 학교이다. 한호전 호텔제과제빵과 과정은, 제과/제빵/공예의 3대 교육과정을 중심으로 전문적인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한호전 호텔제과제빵과 과정의 가장 큰 장점은 높은 실습률과 함께 그 실습을 진행할 수 있는 교수진과 시설을 꼽을 수 있다. 한호전은 타 학교에 비해 높은 실습률을 가지고 있는데, 이러한 실습들은 학생들이 제과제빵학과에서 가장 필요로 하는 실무능력을 키우기에 가장 좋다. 여기에 교내에 위치한 다양한 제과제빵 실습 시설과, 전문성을 갖춘 교수진은 학생들이 한호전에 대해 가장 선호하는 부분이기도 하다.

사진 제공 = 한국호텔관광실용전문학교

한호전은 현재 교내 전 과정에 대하여 2021학년도 신입생 추가 모집을 진행하고 있다. 현재 한호전은 4년제제과제빵학과 과정, 커피바리스타학과 과정, 와인소믈리에학과 과정, 호텔조리과 과정, 호텔경영과 과정, 카지노딜러과 과정, 뷰티학과 과정 등 전 과정 신입생 추가모집이 진행중이다.

한호전은 입학사정관제를 통하여 신입생을 선발하고 있어, 수능과 내신이 아닌 면접을 통해 학교에 입학하게 된다. 제과제빵에 대한 열정과 애티튜드를 중점적으로 보는 입학사정관제는, 전공 교수님들께서 직접 학생들을 선발하는 제도이다.

한호전 원서 접수는 학교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