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빅브라더, 신규 브랜드 '구백치킨' 론칭
(주)빅브라더, 신규 브랜드 '구백치킨' 론칭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1.01.22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주)빅브라더가 치킨 프랜차이즈 ‘구백치킨’을 론칭한다.

(주)빅브라더는 최군맥주를 운영해오며 쌓은 외식 운영의 노하우와 다양한 메뉴로 1월 구백치킨문학점을 비롯해 소래점까지 오픈 예정에 있다.

900치킨은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 크게 유행하고 있는 ‘떡볶이+치킨’이라는 아이템으로 새롭게 런칭하는 브랜드로 크리스피한 순살 치킨 ‘900g 이상’이라는 점에서 브랜드명이 만들어졌고 타 브랜드들의 치킨 1마리보다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들과 만난다. 또한 순수 닭다리살만을 이용하여 육질이 부드럽다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치킨과 함께 버거빵을 주문할 시 크리스피치킨버거를 만드는 홈버거 시스템을 도입했으며취향에 따라 양념, 마늘, 간장마늘 치킨으로 시켜 원하는 치킨패티를 선택할 수 있다.

이외에도 라볶이, 컵치킨, 치킨버거 등 다양한 식사 메뉴를 비롯해 멘보샤, 치즈볼, 한입 노가리 등 홀 이용 고객을 위한 안주메뉴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현재 900치킨은 코로나19의 확산세의 따라 매장의 매출이 일정하지 않아 홀 중심의 영업방식이 아닌 소자본, 소규모로 할 수 있는 배달, 테이크아웃 전문점 등 3가지 운영방식을 3가지 방식 중 선택하여 매장을 운영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900치킨의 본사인 (주)빅브라더 관계자는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으로 성공을 이끄는 WIN-WIN시스템으로 가맹점주들의 만족을 극대화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또한 불필요한 거품을 제거하여 다른 프랜차이즈보다 실속 있는 비용으로 가맹점 경영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표준화한 레시피 제공에 조리과정의 간소화, 조리법이 쉬운 만큼 단시간의 교육만으로도 누구나 메뉴 조리가 가능해 혼자서도 운영이 가능하다는 게 큰 장점”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