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송파 영어유치원 와이즈키즈, 2021년 할인이벤트 개최
잠실·송파 영어유치원 와이즈키즈, 2021년 할인이벤트 개최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1.22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잠실 영어유치원 와이즈키즈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송파 초등영어유치원 전문 어학원 '와이즈키즈'에서 두 반을 추가 개설한다고 밝혔다. 

와이즈키즈 관계자는 “2021년 신입생 반은 이미 마감되었지만 코로나19로 인해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학부모님들의 성의에 보답하고자 유치부와 초등 저학년반에 추가반을 개설한다.”라고 설명했다. 

"Go away! Corona!" 이벤트로 동반자에 한해 정규 원 비의 30%로 할인 이벤트가 진행되며, 이는 정규반과 애프터 동시진행인 학부모님들께 할인 적용된다.

잠실 영어유치원 와이즈키즈는 원어민 선생님들로 구성하여 아이들이 자연스럽게 원 내에서 영화로 대화가 가능하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상담 이후 레벨 테스트를 통하여 반이 선정되어 수준에 맞는 커리큘럼으로 진행되며, 영어를 처음 배우는 아이들에게도 학부모가 부담 없이 보낼 수 있는 어학원이다. 

특히 전문성을 바탕으로 아마존에 영어책도 출판하고 있다. 어린이 영어 독서 사업시장까지 확장하여 미국 교육업체와 협업 중이며, 전문성을 바탕으로 미국 교과 과정 기반으로 특화된 과정을 동일하게 원 내에서 진행한다.

송파 영어유치원 와이즈키즈는 송파구 내에서 정부의 방침에 따라 빠르고 유연하게 대처한 어학원으로 소문이 나 2021년 예약 마감됐다. 코로나19 2.5단계의 전환 시기에 비대면 ZOOM 수업으로 재빠르게 전환하여 학부모에게 신뢰를 주는 어학원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현재 정부의 방역 수칙을 철저히 따라, 개별 예약상담을 진행한다. 

와이즈키즈 교수부장은 "동반자에 한해 30% 할인 이벤트를 통해 잠실 송파 일반 사립 유치원보다 좋은 가성비로 영어 유치부, 초등부 어학원 등록이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