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광고회사 엔엔씨(N&C) 신년맞아 바이럴광고 단가 낮춰 사업주 부담 줄여
온라인광고회사 엔엔씨(N&C) 신년맞아 바이럴광고 단가 낮춰 사업주 부담 줄여
  • 김강현 기자
  • 승인 2021.01.22 19:43
  • 댓글 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강현 기자 = 그야말로 온라인광고의 홍수라 해도 될 만한 시대다. 10대부터 60~70대까지 거의 모든 이들이 스마트폰과 웹서핑에 익숙해진 최근 온라인광고는 웹상에서 효율적으로 고객을 유치할 수 있는 수단이다.

오늘날의 소비자들은 오프라인이나 지면, TV광고 보다는 SNS나 블로그, 웹사이트 등에서 정보를 더 많이 찾고 얻는 경향이 있다. 따라서 사업주들은 각자의 사업 분야와 홍보하고자 하는 아이템을 기준으로 알맞은 온라인광고회사를 찾아 고객을 유치하고 이익을 얻으려 하는데 광고효과를 높이기 위해서는 사업체에 맞는 광고영역을 찾는 것이 필수적이다.

온라인광고는 키워드광고, 바이럴광고, SNS광고 등 매체 및 형태가 무궁무진하며 비용도 천차만별이다. 훌륭한 온라인광고 기획자는 사업주가 책정할 수 있는 예산 내에서 가장 효율적인 광고를 기획해 송출하고 최신 트렌드에 발맞춰 다채로운 매체에 홍보를 실을 수 있어야 한다.

한편 온라인광고대행사 엔엔씨(N&C)는 키워드, 바이럴, 맘카페, SNS광고 등 거의 모든 분야에 걸친 온라인광고를 원스톱으로 한 곳에서 진행할 수 있어 사업주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모든 온라인광고를 집행하는 것은 물론 사업주의 예산과 타겟 영역을 고려한 맞춤 컨설팅도 제공하기 때문에 온라인광고가 생소하게 느껴지는 사업주들도 부담없이 상담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 인기 비결이다.

엔엔씨 국내 주요 포털사이트 키워드광고부터 홈페이지 제작, 바이럴광고 그리고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을 확보할 수 있는 인스타팔로워작업 등 종합온라인광고를 상대적으로 저렴한 단가에 제공하고 있다.

여기에 더불어 신년을 맞아 그간 코로나19 여파로 매출감소 및 힘든 시국을 보냈던 사업주들에게 도움이 되기 위해 기존보다 더 저렴한 가격에 온라인광고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혀왔다.

종합온라인광고회사 엔엔씨 관계자는 “온라인광고는 현대사회에서 사업 성공의 필수영역으로 자리를 잡았다. 이제는 제품이나 서비스의 퀄리티도 중요하지만 입소문, 바이럴마케팅의 긍정적인 영향을 무시할 수 없는 시대다. 그간 온라인광고를 집행해 봤지만, 예산이나 기대치 대비 낮은 효율로 만족을 느끼지 못 했던 분들부터 새로이 사업장을 내 첫발부터 성공적으로 떼보고자 하는 사업주 등 모든 분들께 합리적인 가격에 광고주가 가장 원했던 결과를 만들어 드릴 수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엔엔씨에서 제공하는 온라인광고 상품 및 보다 자세한 사항에 대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7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쇼핑쥬아 2021-03-04 10:46:54
신규사업자인데 친절한설명과 꼼꼼한 관리 좋아요

커피와너와 2021-02-18 10:31:32
벌써 같이 4년째진행중 나날이 사업이 지속되어서 항상 고마운 회사 입니다. 빠른피드백과 컨설팅 괜찮아요~

ice크림 2021-02-08 11:38:44
3년중 8개월 지남 지금까진 괜찮음

그남자의파스타 2021-02-02 13:40:00
친절하게 해줘서 좋아요

한우명가 2021-01-29 15:04:26
필요하여서찾고잇썻는데 아는형님이알려주서서햇는데 잘지켜보겠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