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멘토스 재수학원, 원장과 부원장 직접 강의해
강남 멘토스 재수학원, 원장과 부원장 직접 강의해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1.26 11:29
  • 댓글 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멘토스학원
사진 제공 = 멘토스학원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서울 강남 대치동에 위치한 재수기숙학원 멘토스학원은 대치동에서 20년된 학원이다. 정부에 시책에 맞게 인원을 지키며, 이번 수능에 실패한 학생들을 위해 소수정예 재수선행반(조기선발반)이 4차로 2월 1일 모집 중이다.

이 학원은 최상위권 3개반 이외에 3,4 등급학생이 성적을 초과달성 해서 인 서울 하는 학원으로 알려져있으며, 1등급을 받지 않는 대치동 재수학원이라는 슬로건으로 학생을 선발한다.

대치동 학원가 소수정예 입시기숙학원으로 21년된 멘토스학원에서는 2022수능을 준비하는 재수선행반을 예약 중이다. 재수정규반은 2월 18일 개강이고 2월 17일에 선발고사 국어, 수학 선발고사 시험이 치러진다. 한반 정원을 10명 내외로 해서 학생들 관리와 질의응답이 100% 가능(1:1클리닉 셀토시스템)하고 대치동 강사진이 강의하는 소수정예 학원이다.

대형 유명재수학원 경력 10년 이상 대치동 강사진이 강의하고 21년 성적향상 노하우가 있는 학원이다. 자습실과 강의실이 분리 되서 자기자리에서 자습이 가능한 시스템이며, 스타강사 최유신, 류동헌 원장이 직강한다.

학원 관계자는 “멘토스학원은 한반 정원이 소수라서 맞춤식 교육이 가능하고 100% 담당 선생님에게 질문이 가능한 시스템이다. 담임제로 꼼꼼히 관리하고 15년 이상 된 대치동 강사진이 수업과 질문을 다 받아주는 소수정예 재수학원이다. 이 학원만의 셀토시스템은 수업 2시간 후 바로 클리닉 1시간이 이루어지는 시스템이 학생들에게 효과가 좋다”고 말했다. 셀토시스템은 멘토스학원이 특허받은 시스템인데 성적 향상도가 70점 이상으로 재수성공률이 높다.

멘토스학원 측은 “지방학생들의 기숙은 강남에 호텔에서 한다”고 밝혔다. 호텔과 협약해 학생들의 숙소를 잡았기 때문에 숙소는 직접 호텔에서 결제하면 된다. 이는 멘토스학원 최유신 원장이 직접 고안한 시스템으로 알려졌다. 최 원장은 “대치동에서 수업을 듣고 싶은 지방학생들이 좀 더 쾌적한 환경에서 기거할 수 있는 호텔숙박이 드디어 이루어진 것”이라고 전했다. 수강생 전원은 최유신 원장의 수학인강 5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한편, 강남구 대치동 학원가에 위치한 멘토스학원 1관은 지하철 2호선 선릉역과 분당선 한티역 인근이며, 2관은 한티역 인근이며 상담은 2관에서 이루어진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나 전화로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윤진한 2021-01-26 17:11:45
과거와 마찬가지로 앞으로도 교과서 교육은 거의 변할 사유가 없을것입니다.

http://blog.daum.net/macmaca/3139

윤진한 2021-01-26 17:10:39
교육. 이러한 세계사의 교육은 국제관습법으로 존중받는 영역임. 세계사의 교황은 교황성하로 지위가 높고 가톨릭국가들의 구심점인데, 서강대는 교황윤허로 설립이 기획되어 설립된 예수회(교황청의 실세,귀족출신 사제 이나시오가 설립)산하의 Royal대학임. 현행헌법 임시정부 반영(을사조약.한일병합 무효,대일선전포고). 주권없는 패전국奴隸.賤民 왜구 서울대와 추종세력의 대중언론 도전은 헌법이나 국사 성균관자격(성균관대) 못 이깁니다.대중언론에서 아무리 공격당해도 국사 성균관(성균관대), 한나라 태학.이후의 국자감(베이징대로 승계), 볼로냐.파리대학의 교과서 자격은 변하지 않더군요. 세계종교 유교와 로마 가톨릭도 그렇습니다.교황성하의 신성성도 변하지 않더군요. 과거와 마찬가지로 앞으로도 교과서 교육은 거의 변할 사유가

윤진한 2021-01-26 17:09:41
Royal성균관대(한국최고대)와 서강대(성대다음)는일류,명문. 法.교과서>입시점수 중요. 미군정法(미군정때 성균관복구 법령발효)에 의해, 국사 성균관 자격은 성균관대로 정통승계, 해방후 국사교육으로 현재까지 성균관대 자격으로 이어짐.그리고 박정희 대통령때 시작해 노태우대통령때 발행된 한국학중앙연구원의 한국민족문화대백과(대통령령에 의해 발행되어 행정법상 자격가짐)에서 해방후 성균관대가 조선 성균관의 정통을 승계하였다고 공식화하여 성균관대의 국사 성균관 자격승계는 법으로 더 보강됨. 서강대는 교황윤허 대학임. 국내법과 달리 강행법은 아니지만 국제관습법이 있음.세계사의 4대문명이나, 세계종교 유교, 가톨릭, 중국 한나라 태학.그 이후의 국자감(원.명.청의 국자감은 베이징대로 승계됨), 서유럽의 볼로냐.파리대학 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