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필, GS홈쇼핑에서 '블랑 톡스 앰플' 런칭 이후 완판 행진
메디필, GS홈쇼핑에서 '블랑 톡스 앰플' 런칭 이후 완판 행진
  • 김강현 기자
  • 승인 2021.01.26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강현 기자 = 지난 23일 오후 3시 20분 GS홈쇼핑에서 최초로 단독 공개된 메디필 ‘블랑 톡스 앰플’이 완판을 달성하며 성황리에 방송을 마쳤다.

손담비 앰플로 유명한 레드 락토 콜라겐 라인의 뒤를 이은 ‘블랑 톡스 앰플’은 물광 탄력 앰플, 물광 주입 앰플, 에스테틱 STEP 압축 앰플 로 기대를 모았으며 최초 공개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관심을 불러 일으켜 짧은 시간 내에 준비된 물량이 모두 소진됐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이 날 방송에서 공개된 구성은 블랑톡스앰플(50ml) 4개와 무료체험분 블랑톡스앰플(10ml) 1개로 이루어진 기본구성, 블랑톡스앰플(50ml) 8개와 무료체험분 블랑톡스앰플(10ml) 2개로 구성된 매니아 구성이었다.

블랑톡스앰플은 수분광 성분인 차세대 3가지 PHA로 자극없이 결을 케어하며, 콜라겐유래성분인콜라겐 추출물이 최대함량치인 25% 함유된 케어하는 에스테틱 프로그램의 핵심 관리를 앰플 하나에 응집한 압축 앰플이다..

또한 정제수 대신, 메디필 제품 중 콜라겐 유래 최대치 함량인 콜라겐추출물을 넣었고 15가지 임상으로 톤, 광, 밀도 개선 효과를 입증했다.

국내 유일 비건 인증을 완료했으며 화해 20가지 유해성분과 피부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는 39가지 스테로이드 무첨가, 식약처 고시 26종 알러지 유발물질 무첨가 및 피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했다.

메디필 관계자는 “지난 해 9월 롯데홈쇼핑 첫 론칭 방송에서 ‘생크림 트리플 필’ 완판 기록을 달성한 이후 연 이은 완판 행진으로 좋은 제품을 개발하고자 많은 노력을 기울였는데, 고객들이 알아봐 주신 것 같아 기쁘다며” 구매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인사를 전하고 싶다”고 전했다. 

메디필 블랑 톡스 앰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GS홈쇼핑과 메디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