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X A노선 파주 연장 ‘파주연풍 양우내안애 에코하임’ 잔여세대 마감임박
GTX A노선 파주 연장 ‘파주연풍 양우내안애 에코하임’ 잔여세대 마감임박
  • 김강현 기자
  • 승인 2021.01.2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파주연풍 양우내안애 에코하임

[잡포스트] 김강현 기자 = 치솟는 부동산 시장에 서울에서 내 집 마련이 어려워지자 서울 근교로 눈을 돌리는 경우가 많아졌다. 광역교통망과 아직 저평가된 지역으로 수도권 접경지역이 손꼽히며 특히 파주시는 우수한 입지조건과 산업단지, 서울과의 뛰어난 접근성으로 젊은 층의 유입이 활발하다.

‘파주연풍 양우내안애 에코하임’은 경기도 파주시 파주읍 연풍리 일대에 전용면적 59㎡, 74㎡ 총 475세대로 들어선다. 명학산, 애룡호수의 풍부한 자연환경 속에서 파주 1-3재개발 구역과 맞닿아 대단지타운급 인프라를 누릴 수 있게 된다.

우수한 조망권과 4베이 혁신평면(일부세대)으로 채광, 환기를 최적화했다. 신발장, 드레스룸, 붙박이장 등 곳곳에 수납공간을 배치하고 발코니 무상확장을 통한 서비스 면적을 제공해 실거주공간을 극대화했다.

주방 아일랜드장, 복합오븐, 우물천정, 음식물탈수기 등 다양한 옵션을 제공한다. 어린이놀이터, 주민운동시설 등 쾌적한 단지환경과 필로티공간으로(일부동 제외) 산책로 및 바람길을 설계했다. 첨단설비와 최신 시스템을 마련해 희소성 높은 소형 아파트의 메리트를 품고 있다.

단지 인근 초등학교가 신설예정이며 파주초, 파주중, 연풍초, 세경고, 두원공대, 서영대, 폴리텍대(예정) 등 우수한 교육환경이 마련돼 있다.

북파주 주민의 숙원사업이었던 문화체육센터가 준공돼 주민들이 멀리가지 않아도 운동시설을 이용가능해졌다. 또한 연풍EBS길 조성예정과 CJ ENM 콘텐츠월드, 파주희망프로젝트, 통일경제특구 등 대규모 개발계획이 진행 중이다.

과거 파주시는 운정신도시 및 문산읍을 중심으로 발전되었지만 최근 파주읍을 중심으로 산업단지와 광역교통망의 인프라를 마련 중에 있다. 제2외곽순환도로, 서울문산고속도로 등 주변 도시와의 연계가 우수하며 미군반환기지에 종합병원, 기업유치 예정 등 미래가치가 우수한 편이다.

특히 GTX A노선 연장계획으로 수도권에 빠르게 이동가능하며 파주 운정~화성 동탄까지 쾌속교통망을 자랑한다. 경의중앙선, 지하철 3호선 연장(예정) 및 SRT(예정) 등 다양한 교통환경을 갖춰 물류이동이 수월해지고 시간이 대폭 단축돼 기업과 생산인구의 유입이 활발해질 전망이다.

합리적인 가격과 우수한 메리트를 품고 있는 ‘파주연풍 양우내안애’는 코로나19로 인해 견본주택을 방문 전 담당자 지정제로 운영 중이다. 대표상담사를 통해 방문 예약 및 미계약 잔여세대 등을 안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