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스마트스토어 브랜드데이 버즈빌 초성퀴즈 정답 공개
휠라 스마트스토어 브랜드데이 버즈빌 초성퀴즈 정답 공개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1.2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휠라(FILA)
사진제공 = 휠라(FILA)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글로벌 패션 브랜드 휠라(FILA)가 1월 27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브랜드데이를 맞이해 함께 준비한 버즈빌 초성퀴즈 정답을 공개했다.

휠라에서 준비한 초성퀴즈로는 “120만족이 넘게 팔린 휠라의 어글리슈즈 스테디셀러 제품은?”이라는 문제가 나왔다. 초성 힌트로는 “ㄹㅇㅌㄹㅇㅅ”가 공개된 상태다.

이에 대한 힌트 또는 정답은 네이버 검색창에 휠라를 입력해 검색하면 알 수 있다.

버즈빌 초성퀴즈 이벤트와 함께 전개되는 휠라 브랜드데이는 1월 27일 수요일 하루 한정으로 휠라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된다.

하루동안 진행되는 브랜드데이 행사에서는 휠라의 스테디셀러이면서 동시에 베스트셀러인 어글리슈즈 레이트레이서 52%할인과 김유정 착용으로 세간의 관심이 쏟아졌던 휠라 시그니쳐 컬러구스 다운3단 배색 구스 숏다운 66%할인 그리고 뛰어난 수납력의 휠라 베이직 백팩 큐브 백팩 2종 57%할인이 진행된다.

또한 4계절 내내 착용 및 다용도로 활용이 가능한 윈드브레이커 테크 테이프 바람막이도 58%할인 되며 이 외 다양한 휠라 제품들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행사다.

행사 전부터 당일까지 스토어찜을 한 고객에게는 10% 할인쿠폰을, 소식받기 체크를 한 고객에게는 5% 할인쿠폰도 지급되어 더욱 저렴하게 휠라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휠라 브랜드데이 행사는 1월 27일 수요일 하루 동안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휠라 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당일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300명 한정으로 35,000원 상당의 구스다운 목도리도 사은품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