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블레스 결혼 26년경력 커플매니져 김은순 대표, “성혼은 전문성과 노하우가 필요”
노블레스 결혼 26년경력 커플매니져 김은순 대표, “성혼은 전문성과 노하우가 필요”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1.27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레드결혼정보 김은순 대표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결혼은 평생을 전혀 다른 환경과 조건 속에 살아왔던 남녀가 하나의 가정을 꾸리고 서로의 반려자로 살아가는 것을 말한다. 이러한 결혼은 현실적인 부분들을 모두 고려해야 할 뿐 아니라 상대에 대한 충분한 정보와 관계형성이 필수적이다.

때문에 성공적인 결혼을 하는 일은 그만큼 어렵고 인생사에 있어 중대한 문제인 연애, 결혼에 있어 보다 전문적인 도움과 만남의 기회를 얻고자 결혼정보회사의 문을 두드리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상류층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레드결혼정보의 김은순 대표와 결혼정보회사의 선택기준에 대해 자세한 이야기를 들어 봤다.

Q. 최근 결혼정보회사 이용고객 수가 점차 증가하는 이유는?

A. 결혼정보업체를 이용하는 고객이 날로 증가하는 이유는 사회, 문화적 현상에 따른 것이다. 경제적 어려움과 현실적 문제로 혼인시기가 늦춰지면서 만혼 현상이 자연스러운 것이 되어버렸고 성혼으로 이어지기가 그만큼 어려워지고 있다.

Q. 성혼 매칭 전문가이자 커플매니저로서 중점을 두는 부분은?

A. 외적인 조건만 맞춘다고 해서 성혼으로 이어지거나 해당 커플이 성공적인 결혼생활을 이어가지는 않는다. 반드시 내적인 조건, 즉 서로의 가치관이나 살아온 과정 등을 면밀히 살펴 서로에게 부합하는 성향의 사람을 추천한다.

Q. 자신만의 목표나 성혼 노하우가 있다면?

A. 결혼정보업체의 26년경력 배테랑매니저로서 고객이 만남에서 결혼까지 성공해 백년가약을 맺도록 하는 것이 목표다. 많은 커플을 매칭해온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단순히 서로의 조건을 맞추는 것이 아닌 소울 메이트를 찾아 줄 수 있는 안목을 길러온 것이 성혼의 비결이다.

Q. 결혼정보회사 선택 시 주의사항은?

A. 결혼정보회사 선택 시에는 조건에만 치우친 만남이 아닌 자연스러운 만남을 추구하는 곳인지, 횟수만 채우려 드는 만남주선이 아닌 성혼으로 이어지도록 돕는 매칭 관리가 이뤄지는지, 커플매니저가 만족스러운 만남을 주선하는지 등 여러 가지 사항을 꼼꼼히 고려해봐야 한다.

한편 국내 상류층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레드결혼정보는 서울 강남 역삼동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세한 정보 및 회원 가입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