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라운드스터디카페 구미 진출, 다채로운 공간 구성과 차별화된 콘텐츠 제공
어라운드스터디카페 구미 진출, 다채로운 공간 구성과 차별화된 콘텐츠 제공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1.27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제공 = 어라운드스터디카페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전국적으로 가맹 사업이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는 스터디카페 1세대 어라운드스터디카페에서 경북 구미에 첫 진출한다고 27일 밝혔다. 

어라운드스터디카페 구미점은 오픈을 기다려주는 분들을 위해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해당 이벤트는 4주 정기권을 50% 할인된 가격인 6만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100시간 정액권도 동일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하다.   

또한, 정식 오픈 전 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무료 개방을 진행한다.

다채로운 공간 구성을 보유한 무인 스터디카페 어라운드는 집중할 수 있는 최적의 공간을 제공하며, 코로나 시대에 적합한 언택트 시스템을 도입하여 불필요한 접촉을 최소화하여 효율적으로 운영된다. 

어라운드만의 플랜테리어와 눈이 편안한 조도로 기존 독서실과는 차별화된 밝고 편안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으며, 자유좌석제로 고객의 니즈에 맞게 자유롭게 선택 가능하다. 

환기가 중요한 화두로 떠오른 가운데 구미 스터디카페 어라운드는 고성능 환기 시스템을 통해 24시간 쾌적한 실내 공기를 유지할 수 있도록 힘썼다. 

휴벤 환기 시스템은 실내의 탁한 공기를 주기적으로 내보내고 외부의 공기를 필터링해 유입해 실내 유해 공기 차단이 가능하다. 

구미 비산동 스터디카페 어라운드는 프리미엄 공간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상위 1% 연세대학교 멘토가 학습 컨설팅을 제공하는 멘토링 시스템도 도입하여 타 스터디카페와 차별성을 두었다. 

어라운드 스터디카페에서만 누릴 수 있는 프리미엄 교육 콘텐츠 서비스 연세멘토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본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