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삼식품관련부문대상’ 에서 수상한 삼희솔루션 주식회사의 행보
'인삼식품관련부문대상’ 에서 수상한 삼희솔루션 주식회사의 행보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1.27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삼희솔루션​
사진 제공 = 삼희솔루션​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지난 11월26일부터 29일부터 4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열렸던 “부산국제식품박람회”에 참석한 신개념 인삼식품에 대해 벤처기업 삼희솔루션 주식회사가 올해 3월에 열릴 예정인 “부산국제식품박람회”에도 참석할 뜻을 밝혔다.

삼희솔루션 주식회사는 지난 12월에 열린 (사)대한민국브랜드협회(이사장 조세현)가 주최하고, 중소벤처기업부가 후원하는 '2020 대한민국브랜드대상‘에서 최우수 인삼식품관련부문대상‘을 수상한 기업이기도 하다.

흔히 비싸다라는 인식의 “인삼”을 자체 특허받은 기술로 누구나 큰 부담없이 먹을 수 있도록 인삼의 대중화에 힘쓰고 있는 삼희솔루션 주식회사는 올해에도 개최예정인 식품박람회들을 통하여 브랜드대상 기업으로써의 모범적인 행보를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삼희솔루션 주식회사의 대표적인 인삼제품인 “인삼먹은김”은 한국인의 식탁에서 빠질 수 없는 먹거리이자 가장 즐겨먹는 반찬인 김에 인삼분말을 첨가하여 남녀 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인삼건강식품으로 탈바꿈시켰다.

삼희솔루션 오승태대표는 “작년에 최우수 인삼식품 관련부문대상으로 선정된 수상이력을 바탕으로 올해에도 다양한 음식관련 박람회에 참석하면서, 더욱더 인삼을 대중적으로 알리고, 인삼특허 기술을 이용한 안전하고 건강한 먹거리를 다양하게 만들 예정이니 삼희솔루션의 건강한 행보를 기대해달라” 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