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엘사이언스, 28일 '설 맞이 특가' 네이버 쇼핑 라이브 진행
에이치엘사이언스, 28일 '설 맞이 특가' 네이버 쇼핑 라이브 진행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1.01.27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_면역365 광고모델 현빈 (에이치엘사이언스 제공)
면역365 광고모델 현빈 (에이치엘사이언스 제공)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에이치엘사이언스는 오는 28일 자사제품인 유기농 보리새싹 제품과 프로폴리스 제품을 '설날맞이' 할인 특가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대 7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에이치엘사이언스 쇼핑 라이브는 28일 오전 10시부터 진행될 예정이며, 에이치엘사이언스 스테디셀러 유기농 보리새싹 면역365와 신제품 닥터 프로폴리스 외 8종 제품을 판매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관계자는 "유기농 새싹보리 면역 365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 품목신고된 건강기능식품으로 피부건강, 항산화, 정상적인 면역기능 등 3중의 기능성과 더불어, 섭취와 휴대가 간편한 스틱으로 개발됐으며, 1일 1스틱 1포에는 총엽록소가 11.9mg 함유, 식약처 기준 아연 일일 섭취량을 100% 함유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식약처, 미국공인분석기관, 회사의 원료 및 완제품 검사등 484종의 안전성 검사를 통과한 매우 안전하고 차별화된 제품이다. 특히 원료인 유기농 새싹보리 착즙분말은 식약처의 수입식품 사전검사명령제에 의거, 국내 반입시 매 로트별 식약처가 금속성이물과 대장균 사전검사를 실시하여, 식약처 기준의 안전성을 확보하고 있다”고 자신있게 말했다.

유기농 새싹보리 착즙분말 면역365는 Non-GMO, 글루텐 Free, 코셔, 할랄, 미국 유기농(OTCO-USDA), NSF(미국위생재단), 한국유기가공, 식약처 건강기능식품등 다양한 인증확보를 통해 안전성과 신뢰성을 지향하고 있다.

해당 관계자는 “닥터 그린프로폴리스 역시 식품의약품안전처에 품목 신고된 건강기능성 신제품으로 항산화, 구강 내 항균작용,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보호, 정상적인 면역기능 등의 6중 복합기능을 갖췄다”며, “식품의약품안전처 1일 섭취량 기준의 최대함량 플라보노이드 17mg을 제공한다. 특허 받은 식물성 츄어블 캡슐을 사용해 물 없이 어디서나 섭취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쇼핑 라이브 생방송에서는 방송 중에는 진행되는 실시간 퀴즈 이벤트를 실시, 참여자들 중 추첨을 통해 커피쿠폰(30명) 경품을 증정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