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방식 가수 김기하' "꿈은 늙지 않아" 곡으로 중년들 위한 앨범 발표
'나만의방식 가수 김기하' "꿈은 늙지 않아" 곡으로 중년들 위한 앨범 발표
  • 황주원 기자
  • 승인 2021.01.27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작사 김종창 작곡 개미 편곡 이준화
사진 = (주)에스오디피컴퍼니
사진 = (주)에스오디피컴퍼니

[잡포스트] 황주원 기자 = 히트곡 "나만의 방식" 외  많은 곡들을 통해 자기만의 색채를 간직해온 포크락의 중견 가수 김기하가 신곡 "꿈은 늙지 않아" 를 발표했다.

"꿈은 늙지 않아" 곡은 열심히 살아온 중년들을 위한 따뜻한 위로와다시 한 번 도약을 꿈꾸는 이들에게 보내는 응원의 메시지이다.

특히 이 곡은, 지난해 많은 화제가 되었던 KBS 주말극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에 우정 출연했던 중소기업 CEO들로 구성된 아마추어 밴드 비즈베이(BizBay)와 가수 김기하에게 감사의 표시로,당시 드라마 음악을 맡았던 음악감독 개미가 직접 작곡하고 연출자 김종창이 작사를 해서 그 의미가 더하다.

그래서 "꿈은 늙지 않아"는 성공한 중년의 기업가들이 현재의 삶에 만족하지 않고 자신들의 잃어버린 꿈들을 되살려보려고 결성한 ‘비즈베이'의 자전적 스토리이기도 하고, 가수 김기하가 스스로를 위로하고 다짐하는 희망의 메시지이며, 힘겨운 오늘을 견디고 살아가는 우리시대 중년들의꿈을 응원하는 노래이기도 하다.

가수 김기하는 특유의 허스키 한 보이스로 히트곡 '나만의 방식'을 비롯, '사랑해요','흐르는눈물에 웃음이',' 보길도','그렇게 사는 세상이더라'' im ' 등 대중적 감각을 노래로 표출했을 뿐 아니라 드라마 OST에도 참여하는 등 스펙트럼이 다채로운 가수로 이번 신곡 "꿈은 늙지 않아"에 대한 기대 또한 매우 크다.

황주원기자 qudtjr7740@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