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닉스X디베아 차이슨 무선청소기 G마켓·옥션 '설빅세일'
욜로닉스X디베아 차이슨 무선청소기 G마켓·옥션 '설빅세일'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1.28 12: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주)욜로닉스
사진 제공 = (주)욜로닉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주)욜로닉스가 차이슨 무선청소기 설 명절을 앞두고 G마켓, 옥션에서 연중 최대 할인 프로모션인 '설빅세일' 특가 행사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빅세일 프로모션 행사를 통해 받을 수 있는 쿠폰으로 국내에 이름을 알린 '디베아' 사의 한국 공식 총판기업인 (주)욜로닉스의 차이슨 무선청소기 모델들을 최대 20%할인까지 받을 수 있다.

설빅세일 행사 기간은 다가오는 2월 7일까지 총 2주간 진행되며, 할인은 물론 제품 모델별로 각종 사은품까지 증정 받을 수 있다.

현재 (주)욜로닉스에서 설빅세일 행사에 참가 중인 디베아 차이슨 무선청소기는 디베아 X30, 뉴X10, 뉴X10플러스를 포함해 최근 신제품으로 출시된 X20까지 만나볼 수 있다.

디베아 X20모델은 올해 21년을 겨냥한 경량화 제품으로 0.93kg의 가벼움과 강력한 흡입력, 디베아 최초 단독으로 선보이는 물분사 회전 물걸레 브러시까지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습을 선보였다. 

20년형 하이엔드 모델로 출시되었던 디베아 X30은 최대 25,000Pa의 흡입력과 배터리 성능이 개선되어 기존 모델보다 더욱 긴 시간 동안 청소기 가능하다. 더불어 고성능 H13 등급의 헤파필터와 함께 전면 LED 메인브러시가 탑재되어 있어 어두운 곳에서도 유용한 청소를 할 수 있다.

디베아 뉴 시리즈 모델인 뉴X10과 뉴X10플러스도 각각 12,000Pa와 22,000Pa의 흡입력을 자랑하며 집안 구석구석 청소가 가능한 다양한 툴과 구성품으로 유용하게 활용 가능하다. 

G마켓·옥션에서 현재 진행 중인 '설빅세일' 프로모션 상품들은 각각의 사이트에서 '욜로닉스'를 검색해 직접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