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해물찜 프랜차이즈 ‘인기명’ 아산배방점 오픈
프리미엄 해물찜 프랜차이즈 ‘인기명’ 아산배방점 오픈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1.29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인기명
사진 제공 = 인기명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해산물과 갈비를 동시에 즐기며 다채로운 맛으로 남녀노소 모두의 사랑을 받고 있는 프리미엄 해물찜 프랜차이즈 인기명이 ‘아산배방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 한 47호점 인기명 아산배방점은 천안 배방역 1호선 근방에 위치해있으며, 본사의 체계적인 상권 및 입지 분석을 통해 대중교통 접근성이 좋은 지역에 오픈한 것으로 보인다.

인기명은 특수 제작된 철판 위에 문어, 오징어, 낙지가 담긴 해물찜과 반대 편엔 프라임 등급의 대왕 소갈빗대가 담긴 갈비찜 일명 ‘조갈찜’을 선보이며, 반반 요리의 새로운 패러다임 선사했다.

또한, 배방 인기명의 조갈찜은 산해진미가 가득 담긴 이색적인 비주얼로 KBS ‘생생정보통’, MBC ‘맛있을지도’, SBS ‘런닝맨’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모두 출연한 바 있다.

인기명은 ‘3년 연속 소비자 만족도 1위’를 수상하는 등 높은 만족도를 얻으며, 강력한 브랜드 파워를 바탕으로 수도권 지역을 넘어 충청도 지역까지 가맹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더불어, 자체 물류센터를 구축을 통해 초보자도 쉽게 운영할 수 있는 ‘원팩 시스템’을 도입해 인건비에 대한 부담을 덜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인기명은 오픈 초기부터 CS관련 메뉴얼 점검과 마케팅 및 홍보지원을 통해 안정적인 정착이 가능하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며 “이 밖에도 가맹점주와 본사가 함께 성장하기 위한 상생 원칙을 바탕으로 다양한 지원제도를 끊임없이 마련할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아산 인기명의 시그니처 요리 조갈찜은 당일 공수한 신선한 해산물은 체력 회복과 기력 보충에 도움을 주며, 갈빗대는 면역력 증진과 단백질 보충에도 좋으며, 육수 또한 10여 가지 이상의 한약재를 우려낸 한방육수를 사용해, 다양한 맛과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