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관리패치 패치랩, 가르시니아 패치G+ 이벤트 2종 진행
자기관리패치 패치랩, 가르시니아 패치G+ 이벤트 2종 진행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1.28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온라인 입소문을 통해 ‘자기관리패치’로 알려진 패치랩의 가르시니아 패치G+가 공식몰을 통해 2가지 파격 이벤트를 실시한다. 

100% 환불이벤트와 최대 26% 할인 이벤트로 구성된 이번 패치랩 이벤트는 공식몰을 통해 진행되고 있다. 메인 이벤트인 ‘패치랩 불만족 시 100% 환불 이벤트’는 ‘가르시니아 패치G+’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 출고일로부터 8일이내 제품 7개 사용 후 불만족 시 100% 환불되는 이벤트이다. 

또한 최대 26% 할인 이벤트 역시 공식몰을 통해 진행되고 있어, 자기관리패치를 찾는 이들에게도 도움을 준다.

관계자는 “겨울철에는 특히 실외활동이 적어지기 마련이다. 이런 때 (가르시니아 패치를) 붙여서 자기관리 하시는데 편리하며, 멀미패치나 파스처럼 간편하고 시간적 제약을 받지 않아 소비자분들께 호평을 받고 있다. 이에 대한 감사와 자신감으로 이번 이벤트를 실시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패치랩의 가르시니아 패치는 하루 한 장씩 6시간 동안 부착하면 되는 패치 형태 제품으로, 의약품이 아님이 분명히 명시되어 있는 제품이다. 6시간을 초과하더라도 피부 트러블 등이 발생하지 않는다면 꼭 6시간을 철저히 지킬 필요가 없을 정도로 실천 현실성이 높은 간편함이 장점이다. TNDS 기술력을 비롯 간편함과 유용성으로 인해 미국을 넘어 국내에서도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패치랩 가르시니아 패치 G+의 자기관리패치에 대한 사용법과 이번 2종의 이벤트에 대한 명확한 규정 및 자세한 사항은 공식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