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칼프디자인센터, 확장 이전으로 도약 준비해
스칼프디자인센터, 확장 이전으로 도약 준비해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1.28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꾸준한 교육생 배출로 국내 SMP 교육 센터로 도약 목표
- 고도현 대표원장, 튼살-흉터-백반증 커버 기술로 명성
사진 제공 = 스칼프디자인센터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국내 SMP(Scalp Micro Pigmentation, 두피색소 커버 기법) 브랜드인 ‘채우다’의 분당점이 확장 이전,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스칼프디자인센터가 운영하고 있는 ‘채우다 분당’(대표원장 고도현)은 최근 신분당선 판교역 인근으로 확장 이전하고 꾸준히 교육생을 배출하고 있다.

일명 ‘두피문신’으로 알려진 SMP는 미세한 점을 피부 외피에 주입하여 모근을 그려주어, 모발이식 흉터커버 기능으로도 유명하다.

특히 ‘채우다 분당’을 운영하고 있는 ‘스칼프디자인센터’는 정확한 이론을 바탕으로 다량의 시술 케이스로 부작용 없이 자연스러운 두피문신 시술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 제공 = 스칼프디자인센터

고도현 원장은 미용 목적은 물론, 튼살을 피부 톤에 맞춰주거나 흉터와 백반증을 커버해주는 ‘스킨52’ 기술로도 명성을 쌓아가고 있다.

또한 3인 이하의 소규모 그룹 교육으로 밀착 교육하는 교육과정을 통해 배출된 교육생들의 만족도 역시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10주 간의 이론 및 실기 교육 과정은 실전 위주로 짜임새 있게 구성되어 교육 이후 바로 실전이 가능할 정도의 숙련된 교육생을 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고도현 원장은 “수강생 한 명, 한 명에 밀착해 교육할 수 있는 소규모 그룹 교육만을 고집하고 있다”며 “실제 시술 케이스들을 바탕으로 한 실효성 있는 교육을 이어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스칼프디자인센터는 2021년을 맞아 교육시설과 장비들을 보충하고 신규 수강생들을 모집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