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페리레, 신제품 ‘베리 프리티 포어 마스크’ 진정팩 카카오 메이커스 단독 런칭
아페리레, 신제품 ‘베리 프리티 포어 마스크’ 진정팩 카카오 메이커스 단독 런칭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1.28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아페리레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내일 더 예뻐지는 습관, 데일리 감성 코스메틱 아페리레(Aperire)가 신제품 ‘스파 릴리프 베리 프리티 포어 마스크’ 카카오 메이커스 단독 런칭 소식을 전했다.

아페리레는 앞서 런칭한 ‘비 프로즌 빙하토팩은 모공케어 부분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고.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프리티 진정팩은 빙하토 모공팩에 이은 후속 기대작으로 출시 이전부터 많은 이들의 관심과 기대를 모은 바 있다.

아페리레 스파 릴리프 베리 프리티 포어 마스크는 기존 스파 릴리프 라인의 히트작 비 프로즌 마스크의 후속 제품으로, 일명 ‘응급처치팩’으로 불린다. 본 제품은 까다로운 카카오 메이커스의 품질 테스트에서 우수한 제품으로 선정되어 2월 1일 카카오 메이커스 페이지 내에서 단독 특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스파 릴리프 베리 프리티 포어 마스크는 아마존 화이트 클레이와 40,000ppm 수준의 칼라민이 함유돼 강력한 흡착 및 진정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특히 아마존 화이트 클레이는 원주민들이 목욕제로 사용할 만큼 우수한 피부 정화 효과를 보유하고 있으며 피부 모공 속 노폐물을 흡착하는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할 수 있도록 자연 유래 성분을 가득 담았다. 상처 치료와 함께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병풀추출물, 마데카식애씨드, 아시아티코사이드, 아시아틱애씨드 등의 성분이 함유돼 장벽 개선, 진정, 모공 케어에 도움을 준다.

베리 프리티 진정팩이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구기자추출물, 라즈베리추출물, 아사이팜열매추출물 등 총 10가지의 베리 성분을 아낌 없이 담아냈다. 아울러 자연 원료의 배합으로 부드러운 베이비 핑크 컬러와 은은한 베리 향이 느껴지는 텍스처를 구현하였으며 전 성분 EWG 그린 포뮬러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아페리레 관계자는 “마스크 착용 생활화로 갑작스럽게 트러블이 생기면서 피부 고민을 호소하는 소비자가 많다”라며, “신제품 아페리레 베리 프리티 모공정화팩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 베스트 상품인 빙하토 모공팩과 더불어 러시아, 미국, 두바이 등 해외 각국에 수출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페리레는 스파 릴리프 베리 프리티 포어 마스크 카카오 메이커스 단독 런칭 이후 온ㆍ오프라인 플랫폼을 통해 동시 공개할 계획이다. 오프라인은 신라면세점(아이파크점), 롯데백화점(수내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아페리레(Aperire) 공식 쇼핑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