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가네닭갈비 대구현풍점, 배달 만족도 5점 만점…"배달 최고 만족 매장 달성"
유가네닭갈비 대구현풍점, 배달 만족도 5점 만점…"배달 최고 만족 매장 달성"
  • 김강현 기자
  • 승인 2021.01.28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유가네 대구현풍점 부점장 송정석, 점장 박현지, 대표 이진구, 점주 윤종현
왼쪽부터 유가네 대구현풍점 부점장 송정석, 점장 박현지, 대표 이진구, 점주 윤종현

[잡포스트] 김강현 기자 = 코로나19로 최근 변화된 일상 중 하나가 ‘배달’의 진화다. 사회적 거리 두기 강화로 음식점과 시민들은 너도나도 배달앱을 찾기 시작했고, 그 결과 외식업에서 배달은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며 배달 서비스 품질에 대한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다.

이 가운데, 닭갈비 프랜차이즈 유가네를 운영하는 ㈜바이올푸드글로벌(대표 권지훈)은 대구 달성군에 위치한 유가네 대구현풍점이 배달 앱에서 만족도 5점 만점을 받으며 배달 최고 만족 매장으로 등극했다고 28일 밝혔다.

해당 매장에 따르면, 코로나19로 인해 배달 서비스를 찾는 소비자들이 많아지자 주문 횟수별로 업그레이드되는 리뷰 이벤트로 배달 서비스를 강화했고, 손편지를 통해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했다. 또한, 배달이 많은 시간대는 배달대행을 대신해 매장에서 직접 음식을 전달하는 등 빠른 배달을 위해 노력했다.

사진제공=유가네닭갈비 대구현풍점
사진제공=유가네닭갈비 대구현풍점

대구현풍점 윤종현 점주는 “우수한 맛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직원들의 노고가 높은 배달 만족도의 비결이다. 매장을 방문한 고객에게는 환한 미소로, 배달 고객에게는 직접 쓰는 손편지를 통해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있다”며, “이런 노력의 바탕에는 직원들을 위한 복지가 있었다. 직원들의 휴식을 보장하고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직원 복지에 힘쓰자 자연스럽게 고객들에게 우수한 맛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이어진 것이다”라고 전했다.

유가네는 배달 앱과의 제휴를 통한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현재 배달의 민족에서 매주 목요일 3,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요기요에서는 매주 수요일 2,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유가네닭갈비는 대한민국 대표 닭갈비 브랜드로 전국 220여 개의 매장에서 만날 수 있으며,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앱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배달로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