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 주요 기업 및 기관 4월 채용소식 전해
커리어, 주요 기업 및 기관 4월 채용소식 전해
  • 홍승표 기자
  • 승인 2019.04.23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업포털 커리어 홈페이지 모습 (사진캡쳐/커리어)
취업포털 커리어 홈페이지 모습 (사진캡쳐/커리어)

[잡포스트/채용] 홍승표 기자 = 취업포털 커리어가 23일 한국가스기술공사,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한국공항공사, 한국동서발전,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 SPC삼립, 세계김치연구소, 광운대학교 등 주요 기업 및 기관들의 4월 채용소식을 발표했다.

한국가스기술공사는 2019년 상반기 신입직원을 채용한다.

채용분야 및 인원은 사무(8명), 경비(1명), 정비(118명), 설계(2명), 플랜트(5명), 연구직(1명) 등 총 135명이다.

연령·성별·학력·전공 제한은 없으나 분야별 자격요건·근무지·세부 직무 등이 상이하므로 공고 확인을 필히 해야 한다. 원서는 오는 5월 7일까지 입사지원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은 2019년 상반기 신입직원을 모집한다.

모집 직렬 및 직무는 상담지도직(행정사무, 7명), 일반직(정보보안, 2명), 금융전문직(여신관리, 6명), 일반직(행정사무, 6명), 상담지도직(행정사무, 6명), 일반직(무기계약직, 행정사무, 6명) 등이다.

지원자격의 경우 성별·연령·학력 제한은 없다. 단, 분야별 자격요건·근무지·고용형태 등은 다르므로 채용공고를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원서는 오는 30일 오후 2시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된다.

한국공항공사는 전문 비서직을 채용한다.

채용될 경우 비서업무, 사무보조 업무, 행정 업무 등을 담당하게 되며 학력, 전공, 연령, 성별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본 채용은 공무직(무기계약직) 채용건으로 수습기간 2개월이 있으며, 모집인원은 4명이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필기전형-면접전형-신체검사 및 신원조회 순으로 진행되며 최종 임용은 오는 7월 초순 있을 예정이다.

입사지원서는 오는 29일 오후 3시까지 채용 사이트를 통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한국동서발전은 EWP서비스 대표이사를 모집한다.

임기는 2년이며, 해당 결산기에 관한 정기주주총회의 종결 전에 임기만료된 경우 그 총회의 종결 시까지 그 임기를 연장한다.

모집절차는 서류심사-면접심사 순으로 진행되며, 한국동서발전 홈페이지에서 심사기준을 확인 가능하다.

최종 선정된 임원 후보는 EWP서비스의 주주총회를 통해 상근이사로 선임되며, 이사회에서 대표이사로 선출될 예정이다. 지원서는 오는 29일 오후 5시까지 이메일·방문·등기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은 정보지원실장 및 기술직을 채용한다.

정보지원실장(1명)은 사무직 1급에 해당하는 2년 계약직 채용건으로, IT 관련 학사 학위 취득 후 정보 분야 15년 이상 경력자만 지원 가능하다.

기술직(3명)은 학력 제한 없이 정보처리기사 이상 자격증을 소지한 IT 개발 및 운영 관련 3년 이상 경력자일 경우 지원 가능하다. 채용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을 통해 파악 가능하다.

지원서는 오는 26일까지 방문·등기우편·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세계김치연구소는 시설관리직을 모집한다.

모집인원은 1명으로 별도의 학위 및 전공 기준 없이 지원 가능하다. 단, 에너지관리산업기사, 에너지관리기사, 에너지관리기능장 중 1개 이상의 자격증을 필히 소지해야 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온라인 인적성검사-필기전형-면접전형 순으로 진행하며 최종 합격자의 경우 오는 6월 중 입소 예정이다. 지원서는 오는 5월 3일 오후 6시까지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SPC삼립은 경력직을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연구개발, 영업, 제품관리 등 총 3개다. 분야별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이 상이하기 때문에 채용공고 확인을 필히 해야 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1차면접-온라인 인성검사-2차 면접-채용검진 순으로 진행하며 각 전형별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한다. 지원서는 오는 5월 2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광운대학교는 기술직 9급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전산(1명), 건축기계설비(1명)다. 4년제 대학 졸업 이상자(학사 학위 이상 소지자)만 지원 가능하며 수료자 및 졸업예정자는 지원할 수 없다.

분야별 전공 및 자격 기준이 상이하므로 공고 확인을 한 후 지원해야 한다. 채용절차는 서류 심사-필기 평가-심사단 면접-총장 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임용 예정일은 오는 7월 1일이다.

원서는 오는 24일 10시까지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