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관광 2021년 프로모션 ‘여행 새로고침’…“미리 찜하세요”
한진관광 2021년 프로모션 ‘여행 새로고침’…“미리 찜하세요”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1.29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한진관광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한진관광에서 백신 개발에 대한 뉴스가 연일 기사화되면서 해외 여행이 재개될 수 있다는 기대감이 증가하는 와중에, 새로운 프로모션 소식을 전했다.

해당 기업은 그간 여행에 대한 갈증이 많았던 만큼 머지않아 여행이 가능 할 수도 있다는 기대감이 증대되는 데 발 맞춰‘여행 새로고침’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우선 프로모션에 출시되는 모든 상품은 ‘헬스&세이프티(Health & Safety)’ 라는 인증을 통해 위생 안전 수칙을 준수한다. 여행 중 질병 발생 시 신속하고 정확한 프로세스를 통해 한층 상품에 대한 수준을 끌어올렸다.

출시되는 상품은 ▲기존의 많은 인원이 아닌 비교적 소규모 인원으로 구성 및 진행 ▲방역 지침을 철저하게 지키는 안전 인증 호텔을 이용하며 체크인 시에도 대면 수속이 아닌 가이드 또는 투어 리더가 수속을 대행해 진행 ▲식사 시 가족 또는 일행끼리 단독 테이블 배정 ▲1일 1회 차량 소독 및 차량 내 소독제 비치 / 버스 좌석간 거리 두기로 보다 안전한 차량 탑승 보장 ▲청결을 위해 투어리더와 가이드를 통해 손 씻기, 손소독을 수시로 할 수 있도록 권장 / 상시 발열 체크로 여행자 건강 상태 확인 ▲ 유사시 대비 현지와 각국 대사관 등 여행객을 위한 조치와 핫라인 가동 등에 중점을 두고 있다.

더욱이 여행 중 질병 관련 상황 발생 시 조치 가능한 현지 연계 병원을 지정해 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하며 여행자 보험 항목 중 질병 관련 보상 한도를 강화했다.

상품의 주제는 크게 가장 사랑을 많이 받은 여행상품인 ‘베스트셀러’, 프라이빗한 소규모 여행 ‘끼리끼리’, 휴양도시로 조용하고 느긋한 힐링투어를 떠나는 ‘휴양웰니스’로 구성했으며 특히 패키지 여행 안에서 취향대로 일정 선택이 가능한 ‘하이브리드 패키지’와 ‘테마 여행 상품’으로 구성해 “가치 있는 경험 & 새로운 배움을 지향” 한다는 명목으로 기존 상품과 차별성을 두고 있다. 테마여행 상품은 인문학, 골프, 현지 체험등 플랫폼 형태의 상품으로 구성돼 오픈된다.

한진관광의 여행 프로모션 ‘여행 새로고침’은 1월 27일부터 2월 28일까지 진행되며 역대급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최대 15% 할인혜택(상품별 상이) 제공되며 예약만 해도 한진관광 멤버십 5,000포인트가 적립돼 향후 여행시에도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상품가격 보장과 여행 취소 시 전액 환불 가능하다.

관계자는 “자사의 여행 새로고침 프로모션이 사그라든 해외여행 기대감을 살려줄 신호탄이 되어주길 바란다. 자세한 사항은 대표전화로 문의, 또는 한진관광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