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생생경제 정보톡톡' 김대희의 히트맨 코너 신설.. 2월1일 첫방
SBS Biz '생생경제 정보톡톡' 김대희의 히트맨 코너 신설.. 2월1일 첫방
  • 김홍일
  • 승인 2021.01.31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평일 오전 10시 30분에 방영중인 SBS Biz채널 <생생경제 정보톡톡>프로그램 에서 ‘꼰대희 김대희의 히트맨’ 코너가 2월1일부터 매주 월요일 새롭게 선보인다.

KBS 2TV '개그콘서트' 시절 ‘대화가 필요해’ 코너를 이끌었던 개그맨 김대희가 최근 유튜브 채널 ‘꼰대희’를 통해서 다시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는 시점이기에 ‘김대희의 히트맨’이 더욱 더 주목을 받고 있다.

‘꼰대희’ 채널의 인기 급상승과 함께 최근 2주간 SBS ‘미운우리새끼’, MBC Every1 ‘비디오스타’ 등에 출연하여 웃음을 전했으며, 금일 방영할 MBC ‘구해줘! 홈즈’에서는 개그계 단짝 김준호와 함께 인턴코디로 출연해 매물 찾기에 나설 예정이다.

‘꼰대희 김대희의 히트맨 코너’는 개그맨 김대희가 ‘히트맨’ 이라는 부 캐릭터를 통해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지친 중소기업, 소상공인, 요식업체에 직접 방문하여 신제품, 신메뉴, 서비스, 사업 아이템, 분양 물건 등을 시청자들에게 소개한다. ‘히트맨’이라는 제목에 걸맞게 앞으로 히트가 예상되는 것과 최근 히트 한 것을 소개하는 신개념 코너이다.

특히 회사 또는 제품 소개를 마치고 기업체가 의뢰하는 일일 미션을 수행하는 히트맨은 젊은 시절에도 경험 하지 못했던 생산직, 판매직, 영업직, 홀서빙, 배달미션, 병원 코디네이터 등의 여러 미션들을 앞으로 수행해 나가면서 일어나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통해 재미와 정보 모두 시청자들에게 선사 할 예정이다.

SBS Biz ‘김대희의 히트맨’ 마케팅 관계자는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으로 인해 지친 기업들에게 새로운 형식의 방송 홍보 모델을 제공하기 위해서 프로그램을 기획했으며 히트맨 캐릭터 이름에 걸맞게 기업체 및 소상공인의 홍보 전도사로 롱런 하는 모습을 기대 해 달라”며 소감을 전했다.

앞으로 히트가 기대되는 ‘김대희의 히트맨’ 코너는 2월1일부터 매주 월요일마다 하루 3회 방영된다. 또한 새롭게 개설되는 ‘김대희의 히트맨’ 유튜브 채널에서도 영상 시청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