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세오 '2021년 설 선물세트' 라이브판매…"선물세트 구매도 집에서"
닥터세오 '2021년 설 선물세트' 라이브판매…"선물세트 구매도 집에서"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2.03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닥터세오
사진제공=닥터세오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닥터세오가 2021년 설을 맞이해 칼슘, 비타민K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선물세트를 네이버 쇼핑 라이브 첫 방송을 통해 온라인 최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는 3일 오후 8시부터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에서 1시간동안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특히 방송 중 구매하는 고객에게만 제공되는 할인혜택과, 퀴즈, 구매왕 혜택 등 다양한 이벤트 도 진행 중이다.

이번 방송에서 선보이는 탄탄플란트정은 해조칼슘, 망간, 비타민D로 이루어진 3종 복합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으로, 치아와 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상품이다. 아울러 단일 비타민K 탄탄비타민K 등으로 이루어진 설날 선물로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선물세트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닥터세오 관계자는 “우수한 품질의 건강기능식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하여 믿음과 신뢰로 다시 찾는 브랜드가 되도록노력하겠다"며 “최근 코로나19 팬데믹으로 비대면 쇼핑과 집콕족이 늘어나는 추세에 맞춰 소비자가 비대면으로 제품의 장단점을 파악하기 쉬운 라이브커머스를 활용한 다양한 프로모션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닥터세오는 ‘2020 한국브랜드선호도1위’에서 고객만족브랜드(건강기능식품) 부문 1위로 선정되며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의 가치를 인정받은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