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2021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SCM·생산·연구개발 분야
애경산업, 2021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SCM·생산·연구개발 분야
  • 홍승표 기자
  • 승인 2021.02.03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채용] 홍승표 기자 = 애경산업이 2021년 상반기 신입사원을 수시 채용한다.

채용분야 및 직무는 SCM분야의 구매·물류 직무, 생산분야의 설비기술 직무, 연구개발분야의 퍼스널케어·홈케어·혁신·연구지원·제품안전 직무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학교 이상 졸업의 학력과 함께 오는 3월 중순 입사가 가능해야 한다. 설비기술 직무의 경우 전기 및 전자공학계열 전공자여야 하며, 연구개발 부문은 화학계열 전공 석사 이상의 학력을 소지해야 한다.

또한, 연구개발 부문 지원자는 석사과정의 주요 연구실적 소개에 관한 내용 등을 포트폴리오로 필히 제출해야 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 인적성검사 - PT면접 & 직무면접 - 인성면접 - 신체검사 - 최종선발의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접수는 오는 7일 오후 11시까지며, 지원을 원할 경우 애경산업 채용 홈페이지를 접속해 해당 채용공고를 확인 후 절차에 따라 마감기한 내에 맞춰 필요서류 등을 제출해야 한다.

단, 최근 2년 이내 애경산업 신입사원 입사지원 이력이 있을 경우 지원을 할 수 없으며 제출서류에 허위 사실이 드러날 경우 채용에서 바로 취소된다.

채용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애경산업 채용 홈페이지 내 채용공고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