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코스메틱 더마벨, 에스테틱 전용 제품 ‘락토큐어 스페셜 키트’ 출시
뷰티 코스메틱 더마벨, 에스테틱 전용 제품 ‘락토큐어 스페셜 키트’ 출시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2.03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제공 = 더마벨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뷰티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벨이 에스테틱 전용 제품 락토큐어 스페셜 키트(Lactobacillus Special KIT)를 새롭게 출시했다. 

락토큐어 스페셜 키트는 ▲락토큐어 라이브 트랜스 필링 ▲락토큐어 라이브 트랜스 앰플 ▲락토큐어 라이브 트랜스 크림까지 총 3종이다. 이중 ▲락토큐어 라이브 트랜스 앰플은 소비자 라인으로 7개입 구성과 1개입 구성으로 마련됐다.

락토큐어 스페셜 키트는 프로바이오틱스 성분, 즉 살아있는 리얼 유산균 1회 사용 기준 30~45억 마리를 피부에 국소적으로 적용함으로써 변화된 피부 마이크로바이옴이 균형을 이루도록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하는 데 도움을 주고자 만들어졌다. 

또한 유산균 화장품은 비타민B군 합성, 부패성 미생물 성장 억제, 피부 밸런스 조절, 피부 장벽 강화, 노화 각질 제거 및 우수한 보습력 등에 기여해 피부의 근본적인 환경을 개선하기 때문에 여드름 및 노화로 이어지는 각종 염증성 질환 관련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이미지 제공 = 더마벨

더마벨 관계자는 “락토큐어 스페셜 키트는 피부 속과 겉이 촉촉해지는 이중 보습으로 건조함을 해결할 수 있으며, 피부 자체 자생력을 높여 약하고 민감한 피부에도 좋다. 여드름성 피부 타입을 포함해 복합적인 피부문제를 똑똑하게 관리하는 프리미엄 제품으로, 1회/주 사용으로 피부 결을 매끄럽게 하고 피부 깊은 곳부터 환하게 밝혀주는 건강한 컨디션으로 유지할 수 있다”고 전했다. 

특히 이번 락토큐어의 출시는 아시아, 미국, 유럽 시장에 진출 되어있는 약 900여개의 가맹점과 취급점을 보유한 글로벌 피부과학 프렌차이즈 브랜드 한진의미와 함께 하였으며, 한진의미는 신사동 소재의 라봄성형외과와 라봄한진의미 브랜드를 출하하여 메디컬 에스테틱으로 지속적인 시장선점을 유지하고있다.

한편, 더마벨은 피부에 필요한 생태환경과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을 만들고자 식품 그레이드보다 향상된 생유산균을 이식하는 방법을 통해 건강한 피부 환경을 조성하는 연구 및 개발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