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버진, Y존 케어부터 향수기능 갖춘 ‘이너 퍼퓸 오일’ 눈길
시크릿버진, Y존 케어부터 향수기능 갖춘 ‘이너 퍼퓸 오일’ 눈길
  • 김강현 기자
  • 승인 2021.02.04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강현 기자 = 최근 여성청결제에 대한 인식이 바뀌면서, Y존 케어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는 요즘, 여성청결제와 향수의 기능을 결합한 제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여성 시크릿화장품 전문 브랜드 시크릿버진의 여성 청결 향수 ‘프라이빗 퍼퓸오일’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시크릿버진 프라이빗 퍼퓸 오일은 불쾌함을 느낄 수 있는 여성의 Y존 냄새 케어하는데 도움이 되는 이너향수로, 여성청결제와 향수의 기능을 모두 가지고 있는 멀티 오일 제품이다. 시크릿버진 프라이빗 퍼퓸 오일은 올리비오일, 베르가모트오일, 티트리오일 등 식물성 오일을 함유했으며,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시크릿버진 프라이빗 퍼퓸 오일은 속옷 위에 한 두 방울 떨어뜨려 사용할 수 있고, 향수대용으로 향취를 원할 시, 옷깃이나 손목 등에도 사용가능하다. 이너퍼퓸은 라벤더향, 로즈향 등 총 2가지 라인의 향으로 구성돼 취향에 맞게 골라 쓸 수 있다.

시크릿버진 관계자는 “여성들의 시크릿존의 냄새 고민을 해결해줄 뿐 아니라 향긋한 향과, 고급스러운 디자인 등 프라이빗 퍼퓸오일이 사랑받고 있는 이유”라며 “모든 여성분들의 시크릿 건강과 아름다움을 위해서 꾸준히 Y존 케어의 중요성을 알리고 더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시크릿버진의 프라이빗 이너 퍼퓸오일은 해당 공식 홈페이지의 고객센터 게시판이나 전화상담, 카카오톡 상담을 통해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