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쏘드, 남자 메이크업 화장품 '멀티액션 비비크림' 설 맞이 이벤트 진행
보쏘드, 남자 메이크업 화장품 '멀티액션 비비크림' 설 맞이 이벤트 진행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2.0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보쏘드 제공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피부 고민 별 맞춤 솔루션을 제공해주는 남자 화장품 전문 브랜드 ‘보쏘드’에서 신축년 설을 맞이하여 ‘설 맞이 복 받으소’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기존회원 및 신규회원 모두에게 적용되며, 보쏘드의 베스트 셀러 중 하나인 남자 비비크림 ‘멀티액션비비’를 1+1 혜택을 받아볼 수 있으며 기초화장품 세트의 경우 최대 4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BOSOD 멀티액션비비크림’은 모공 잡티 등 피부 요철을 말끔하게 커버해주고 남성들의 고민인 과도한 피지를 효과적으로 케어하는데 도와주며, 번들거림과 끈적임 없이 산뜻하면서도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을 자랑한다.

7가지 특허 성분 혼합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진정 및 보습을 도와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눈 여겨 볼만하다. 피부지질의 균형을 보호하여 피부 속 수분량이 낮아지는 것을 방지해주는 토코페릴아세테이트 성분을 함유했다. 기초화장품 사용 후 손이나 도구를 이용해 얼굴에 가볍게 발라주면 되기 때문에 화장하는 법을 잘 모르는 남자들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메이크업 전문가는 “최근에는 본연의 피부색을 살리는 화장 방법이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톤업 비비크림이나 씨씨크림을 찾는 경우가 많다. 비비크림을 바를 때 볼, 이마, 코, 턱 순서로 안에서 바깥으로 펴 발라주면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또한, “요즘같이 습도가 낮거나 실∙내외 기온차가 클 경우 피부가 건조해지기 쉽기 때문에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최근에는 수분 공급, 피부 진정, 피지 관리 등 다양한 남자 BB크림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기 때문에 본인의 피부고민에 맞는 제품을 고르면 된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