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FCO, 2019 각 부문별 신입 및 경력직 채용
NIFCO, 2019 각 부문별 신입 및 경력직 채용
  • 홍승표 기자
  • 승인 2019.04.25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채용] 홍승표 기자 = 자동차용 엔지니어링 제품제조기업 NIFCO가 2019년 각 부문별 신입 및 경력직을 채용한다.

이번 채용은 재무부문(재무회계, 관리회계), IT부문(전산관리, 프로그램 개발), 영업부문(영업개발), R&D부문(램프설계, 금형개발&시사출, ASS'Y 품설계) 등 4개 부문 각 분야에서 실시한다.

영업부문의 영업개발을 제외한 모든 부문은 경력직을 채용한다. 영업개발은 신입과 경력 모두를 대상으로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자격의 경우 각 부문별로 상이하니 반드시 채용공고를 읽어본 후 지원 희망자가 자격을 충족하는 분야에 지원해야 한다. 고용형태의 경우 IT부문 전산관리는 계약직, 나머지 부문은 3개월의 수습기간을 거친 뒤 정규직의 형태로 채용될 예정이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채용검진 - 최종합격의 순으로 진행된다.

접수는 오는 5월 4일까지며, 지원을 원할 경우 잡코리아 등 채용사이트의 채용공고를 확인한 뒤 이력서 양식을 다운로드받고 작성한 후 온라인으로 접수해야 한다.

제출서류는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이며, 서류에 허위 사실이 드러날 경우 채용에서 즉시 취소된다.

채용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잡코리아 채용사이트 채용공고를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