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빗 신년인사..."신뢰받는 거래소 천명"
코인빗 신년인사..."신뢰받는 거래소 천명"
  • 김선영 기자
  • 승인 2021.02.07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인빗(대표이사 박현백)이 "설연휴를 맞아 새해인사를 전하며 준법감시체계를 확립하고 신뢰받는 거래소를 확립해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어 "어떤 형태의 위법행위도 허용하지 않겠다"고 덧붙였다.

코인빗은 지난해 몇 개월동안 경찰의 수사를 받은 바 있는데 이 과정에서 어떠한 불법행위도 파악되지 않았다고 강조하며 코인빗의 입장을 알렸다.

또한 올해부터 실시되는 특금법에 대처해 믿을 수 있는 가상자산 거래소로 회원들과 함께 할 것이라는 의지를 천명했다.

코인빗은 어떤 형태의 위법행위도 허용하지 않을 것임을 말하며 투명한 컴플라이언스 제도를 시행해 건전한 가상자산 거래환경을 조성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악의적인 보도에 대해서는 법과 원칙에 따라 사법절차를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또 올해의 특금법(특정 금융거래정보의 보고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이슈 문제도 신년사에 언급됐다.

한편 업계에선 특금법으로 인해 암호화폐 시장에 지각변동이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코인빗 관계자는 “새로운 규제에 대한 세밀한 연구와 철저한 준비를 통해 앞으로도 변함없이 믿을 수 있는 가상자산 거래소로서 회원들과 함께 할 것”이라며 “회원님들 모두 새해 건강하시고 행운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한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