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파이낸셜, '1일 이상 3년 이하 경력' 개발자 채용
네이버파이낸셜, '1일 이상 3년 이하 경력' 개발자 채용
  • 홍승표 기자
  • 승인 2021.02.09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파이낸셜이 경력 1일 이상 개발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사진제공/진학사)
네이버파이낸셜이 경력 1일 이상 개발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사진제공/진학사)

[잡포스트/채용] 홍승표 기자 = 네이버파이낸셜이 경력 1일 이상 개발자 채용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채용분야는 백엔드(Back-End) 개발, 프론트엔드(Front-End) 개발 2개 분야다. 지원자 모집은 오는 10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된다.

채용자격은 경력 1일부터 3년 이하까지 경력자며, 선발 과정은 서류 전형 - 온라인 코딩 테스트 - 1차 면접&인성검사 - 최종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분야별 구체적인 자격 요건과 직무 등 세부 사항은 네이버파이낸셜 인재 채용 사이트와 유튜브 캐치TV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네이버파이낸셜은 최근 개발자 초임(학사)을 5000만 원으로 인상하며 실력 있는 개발자 채용에 아낌없이 투자하고 있다. 또, 나이, 연차에 상관없이 성과와 역량에 따라 보상받는 성과 중심 문화를 통해 우수 인재 이탈 방지에도 힘을 쏟고 있다.

이번 채용은 대졸 신입과 시니어 개발자 사이에서 이직에 어려움을 겪는 주니어 개발자에게 채용 기회를 주고 경력보다 실력을 평가하려는 목적이다.

방성훈 네이버파이낸셜 채용 담당자는 "이번 채용을 통해 네이버파이낸셜의 혁신적인 금융 서비스를 한 단계 발전할 주니어급 인재를 확보할 예정"이라며 "단순 경력보다는 지원자의 경험과 역량에 귀를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네이버파이낸셜은 우수한 기술력과 풍부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SME, 씬 파일러 등과 같은 금융 소외 계층을 아우를 수 있는 혁신적인 서비스를 선보이며 금융 시장에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