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글로벌, 분야별 경력사원 공개 채용 진행
한미글로벌, 분야별 경력사원 공개 채용 진행
  • 홍승표 기자
  • 승인 2021.02.09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양건설이 경력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사진제공/건설워커)
한양건설이 경력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사진제공/건설워커)

[잡포스트/채용] 홍승표 기자 = 한미글로벌이 경력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분야는 건축, 기계, 전기, 안전, 영업, Contract Manage, BIM, IT, 회계 등이다.

지원자격은 학사 이상의 학력과 분야별 경력을 충족해야 하며,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한다. 안전 분야의 경우 관련 기사 이상 자격증을 소지해야 한다. 관련 자격증 소지자와 영어회화 우수자는 채용에서 우대한다.

입사희망자는 오는 17일까지 회사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 1차면접 - 인적성검사·영어테스트 - 2차면접 - 채용검진 - 최종합격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채용 일정은 기업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건설취업플랫폼 건설워커 홈페이지에서 채용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한미글로벌은 지난 1996년 설립했으며, 국내 최초로 선진 건설관리기법인 PM을 도입한 건설사업관리 전문기업이다.

미국, 영국 등 해외 선진국에 그룹 자회사를 보유하고 있며, 전 세계 58개국에서 다양한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한 바 있다. 지난 2019년에는 건설엔지니어링 전문지인 ENR이 선정한, '세계 건설사업관리 업체(미국 제외)' 9위에 올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