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테스 기구 품질이 보증된 기구를 사용하는 이유
필라테스 기구 품질이 보증된 기구를 사용하는 이유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2.10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많은 필라테스의 인기를 편승하여 필라테스 기구를 생산하는 업체 또한 우후죽순격으로 생겨나고 있다.

A 센터는 회원 맞춤 시스템을 도입하여 재활교정, 통증관리, 몸매교정 등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필라테스 센터이다. A 센터 원장은 회원별 맞춤 운동과 대중화를 위한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어 많은 이들의 발길을 이끌고 있다.

A 원장은 “과거 몸이 뻣뻣해지고 굽어가는 등과 어깨 등을 치유하기 위해 필라테스를 하다 보니 필라테스 기구가 얼마나 중요한지 알게 되었다. 직접 센터를 운영하게 되면서 필라테스 기구에 더 신경을 쓰게 되었다. 저가의 제품을 사용해 잦은 AS 때문에 프로그램 수업을 중단하는 등 변수가 많다면 회원분들에게 실망감을 안겨주며 안 좋은 입소문으로 운영에 영향을 받게 된다”고 전했다.

이어 “센터를 운영한다면 고가여도 품질이 보증된 기구를 사용하거나 국내의 가성비 좋은 기구를 검토하는 것이 좋다. 필라테스의 지속적인 운동으로 회원, 강사 등 행복한 건강을 찾을 수 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바움필라테스는 친환경 브랜드로 대중들의 관심을 받고 있으며 스프링과 자재 등 친환경으로 제작하여 소비자가 제품 구매 전 해당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전시장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 내가 구매하려는 제품을 직접 사용해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바움필라테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