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 트러블 피부 전용 세안제 ‘각질·여드름클렌징 기능성 3-SET’ 웰컴 세트 기획전
TS, 트러블 피부 전용 세안제 ‘각질·여드름클렌징 기능성 3-SET’ 웰컴 세트 기획전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2.1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민감한 트러블 피부를 위한 화장품 브랜드 티에스에서 ‘2021 웰컴 세트 할인 및 추가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피부 각질 및 노폐물을 청결하게 씻어내어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주는 ‘각질&클렌징 3-SET’를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이번 할인 이벤트는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며, 준비된 재고 소진 시 종료된다.

‘TS 각질&클렌징 3-SET’는 저자극 딥클렌징 제품으로 ‘클렌징 젤’, ‘아크네 클렌징 폼’ 그리고 ‘훼이스 타올’로 구성 되었으며 티에스의 베스트셀러로도 잘 알려져 있는 남자, 여자 공용 제품이다.

아쿠아 베이스의 풍부한 수분감으로 피부에 부담을 주지 않는 촉촉한 클렌져 ‘TS 클렌징 젤’은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물기가 없는 상태에서 젤을 부드럽게 펴 발라 메이크업을 지워 준 후 씻어 내주면 된다.

두번째 단계에서 사용하는 ‘TS 아크네 클렌징 폼’은 풍부한 거품이 예민한 피부를 부드럽게 클렌징 해주며, 살리실산이 피부 각질과 피지를 케어해 민감한 지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쓸 수 있다.

더 꼼꼼한 클렌징을 원한다면 ‘TS 훼이스 타올’을 ‘아크네 클렌징 폼’을 적당량 덜어 함께 사용해 주면 된다. 힘을 세게 주면 피부에 무리가 갈 수 있으니, 거품으로 세안한다는 느낌으로 조심스럽게 사용해준다.

피부전문가는 “화농성, 좁쌀 여드름 등의 피부 트러블은 피지 분비량이 많아지는 여름철에 많이 발생하지만, 겨울에도 예외는 아니다. 건조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피부 속 수분이 부족해지거나 각질 생성이 많아져 트러블이 일어날 가능성이 높아지기 때문이다. 이를 예방하기 위해 클렌징부터 기초 케어까지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피부 전문가는 “주기적인 각질 제거는 여드름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지만, 자주 하게 되면 오히려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으니 주 1-2회 정도가 적당하다. 또한 세안 후 물기를 닦을 때는 수건으로 얼굴을 비비는 대신 가볍게 눌러 물기를 제거하는 것이 좋으며, 세안 후 3분 이내에 피부에 보스베로 수분을 보충해주는 것이 효과적”이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