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터치 '레이저대신이거' 세럼, 5가지 임상실험 완료
밀크터치 '레이저대신이거' 세럼, 5가지 임상실험 완료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2.15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홍영기 뷰티 브랜드 밀크터치가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화장품(에센스) 부문을 수상함과 동시에 밀크터치에서 선보인 ‘파이브플라워 다크스팟 클리어링 세럼(이하 레이저대신이거 세럼)’이 5가지 임상실험을 모두 완료했다고 밝혔다.

주부고객을 비롯한 다양한 고객들의 호응을 통해 ‘레이저대신이거’ 라는 별명이 붙은 해당 세럼은 20~60세 여성을 대상으로 잡티 케어 효능과 관련해 5가지 인체적용시험을 진행한 결과 피부 겉과 속 색소침착 완화, 볼 광대 부위 잡티, 기미, 주근깨 완화, 피부 진정 효과에 대한 검증을 모두 마쳤다. 또한 피부 자극 지수 0.00을 인증 받은 ‘레이저대신이거’ 세럼은 민감성 피부도 사용할 수 있다.

‘레이저대신이거’ 세럼은 한번 생긴 잡티가 피부 깊이 자리잡기 전에 표면부터 뿌리까지 ‘3-step’으로 잡티의 근원까지 케어한다는 것이다. ‘레이저대신이거’ 세럼 안의 레스베라트롤이라는 성분은 비타민 C의 30배에 달하는 항산화 효과를 지녀 잡티의 근원이 되는 멜라닌을 억제하는데 도움을 준다. 이외에도 5가지 꽃을 15시간 우려 만든 꽃 추출물은 멜라닌의 원료가 되는 티로시나아제를 차단하는데 도움을 준다.

밀크터치 관계자는 “2020년은 피부 불편을 호소하는 고객님들이 많았던 한 해였다. 때문에 피부에 주는 자극은 적으면서 효과는 놓치지 않은 제품을 만들고자 최선을 다했다. 소비자만족지수 1위라는 수상의 영광을 받은 만큼 앞으로 더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고민하는 밀크터치가 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