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닉스X디베아, 차이슨 무선청소기 ‘디지털·가구 빅세일’ 특가 진행
욜로닉스X디베아, 차이슨 무선청소기 ‘디지털·가구 빅세일’ 특가 진행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2.15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욜로닉스
사진제공= ㈜욜로닉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본격적인 봄을 앞두고 디베아 한국 공식총판인 ㈜욜로닉스가 G마켓과 옥션에서 23일까지 진행되는 연중 최대 할인 행사 ‘디지털·가구 빅세일’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차이슨 무선청소기로 잘 알려져 있는 디베아X욜로닉스의 전 제품 라인을 이번 디지털·가구 빅세일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추가 사은품 증정과 더불어 행사 프로모션을 통해 최대 20%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특히 21년 신제품으로 출시된 무선청소기 ‘디베아 x20’은 0.93kg 초경량화된 무게로 손목의 부담을 줄였으며 디베아 최초 단독 물 분사 물걸레 키트가 함께 제공되어 청소시간을 줄이고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세련되고 깔끔한 디자인과 가벼운 본체에 어울리지 않는 20,000Pa(파스칼)에 높은 흡입력까지 느낄 수 있다.

이 외에도 강력한 흡입력을 자랑하는 하이엔드 모델 무선청소기 디베아 x30과 가성비와 기술력을 갖춘 디베아 뉴x10, 디베아 뉴x10plus, 욜로닉스 무선물걸레 청소기까지 함께 이번 행사에 참여한다.

㈜욜로닉스에서 유통 중인 모든 제품은 직접 국내 A/S센터 운영을 통해 믿을 수 있는 사후 서비스를 보장하며, 무선청소기의 경우 미세먼지를 99.9% 차단해주는 H13 등급 헤파필터가 장착되어 있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욜로닉스 관계자는 “수많은 무선청소기 중 가볍고 효율적인 가성비 제품을 찾으셨던 분들은 높은 기술력과 가성비를 인정받은 욜로닉스X디베아 무선청소기를 추천한다”며 “특가로 진행되는 ‘디지털·가구빅세일’ 을 통해 합리적인 소비와 함께 일상의 작은 변화를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디지털·가구 빅세일 프로모션 기간 중 모든 회원에게 20%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있으며 멤버십서비스인 스마일 클럽회원에게는 20% 할인쿠폰 3종을 3일 간격으로 발급받을 수 있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G마켓과 옥션에서 확인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