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학원 여주비상에듀, 재수 정규반 모집 나서…학생 위한 1인실 숙소 제공
기숙사학원 여주비상에듀, 재수 정규반 모집 나서…학생 위한 1인실 숙소 제공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2.16 0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여주비상에듀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학생이 목표한 대학교를 입학하기 위해서는 반복학습 만이 중요한 것은 아니다. 과목별 체계적인 수업시스템과 공부환경, 입시전략, 수시·정시 전략 등을 고려해야 해야 하기 때문에 이에 대한 연구와 노력을 쏟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에 따라 해당 부분에 대한 관리를 하고 있는 재수기숙학원에 대한 관심도 덩달아 증가하고 있다.

이에 여주비상에듀 재수기숙학원은 학생의 부족한 부분을 체크하고 변화하는 입시제도를 분석해 수험생의 목표대학 합격을 위한 커리큘럼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기숙재수학원 여주비상에듀는 1타 강사진이 다년간의 재수생을 지도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도하고 있으며, 학생들의 성적 향상을 이끌고 있다. 또한 소그룹 공부관리를 통해 세밀한 관리도 하고 있다.

또한 궁금한 점을 해결하기 위한 질의응답도 운영하고 있다. 매일 정규수업 이후 자습시간에 지정된 장소에서 질의응답을 진행하고 있으며, 국어·영어·수학 담당 선생님이 밤 10시까지 질문에 대한 답변을 주고 있다.

여주비상에듀 재수기숙학원은 수학과목에 대한 집중학습을 운영한다. 여주비상에듀 측은 수학은 현재 수능에서 크고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으며, 적지 않은 학생들이 어려움을 느끼는 과목이기 때문에 수학과목을 잡는 것이 수능 점수를 올리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기숙사학원 여주비상에듀는 1인실, 2인실 기숙사와 1인 1독서실을 조성했다. 기숙사는 샤워실과 화장실이 분리되어 있다. 또한 직영으로 운영되는 식당으로 장기간 학업을 유지해야 하는 학생들의 영양섭취를 돕고 있다.

재수기숙학원 여주비상에듀는 일요일 점심시간 이후에 2시간의 자유시간을 갖고 있다. 학생들은 이 시간을 활용해 축구, 농구, 족구, 헬스 등 다양한 운동을 친구들과 함께 즐기거나 부족한 잠을 보충할 수도 있다.

자세한 사항은 기숙재수학원 여주비상에듀의 공식 홈페이지와 대표 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