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스마트콜 법인대리운전 “사고 발생 시 렌터카 무상 지원 서비스 시작”
(주)스마트콜 법인대리운전 “사고 발생 시 렌터카 무상 지원 서비스 시작”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2.16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대리운전을 이용하다 보면 불가피하게 과태료부터 범칙금, 접촉사고 발생 등 각종 사건·사고가 발생하기 마련이다.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 입장에서는 이런 경우 과태료·범칙금은 누가 지급해야 하는지, 사고 발생 시 법인대리운전 업체에서는 어떠한 절차로 처리해주는지 궁금할 수 있다. (주)스마트콜 법인대리운전 업체 관계자를 통해 하나하나 알아보자.

우선 과속·신호 위반·주정차위반 등 과태료나 범칙금이 발생한 경우를 확인해보자. 기본적으로 대리운전 서비스 이용 중에 발생한 경우 보통 법인대리운전 업체에서 처리해주는 게 일반적이다. 확인해야 하는 것은 회사가 신뢰할 수 있는 곳인지, 보상 절차가 간편하고 신속한지 등을 확인하는 것이 좋다. "과태료부과 사전 통지서 수취 시 과태료의 경우 벌점이 부과되지 않지만, 범칙금의 경우 벌점이 부과될 수 있으니 보험료 할증이 되지 않는 과태료로 납부한 후 해당 대리운전 회사에 사실확인서를 보낸 후 입금처리 받는 것이 보험료 할증 및 벌점을 받지 않는 노하우이다"라고 (주)스마트콜 법인대리운전 업체 관계자는 말한다.

또한 "사고 발생 시 당일 출고가 불가한 경우 협력 정비소를 통한 수리 시 동급 배기량의 렌터카 차량을 지원하며, 및 사고 견인 서비스를 무상으로 지원하게 되었다. 기존 국내 최고 보험 및 렌터카·견인 서비스를 무상으로 지원해주는 서비스와 과태료·범칙금 100% 보장을 통해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 중심 운영을 계속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주)스마트콜 법인대리운전은 10년 이상 노하우를 바탕으로 사고 미처리율 0%의 안정적인 운영과 다양한 법인 서비스를 운영 중이며, GPS 위치기반 시스템을 통해 3년 이상 경력의 최단 거리 기사 배차를 적용해 편리함 또한 높였다. 또한, 법인계약 시 보증금 無, 위약금 無, 월 최소 이용 횟수, 등록 인원 제한이 없이 서비스를 이용한 후 다음 달 지정 된 날짜에 후불결제로 진행하면 된다.

법인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이나 궁금한 점은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