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 브러쉬 브랜드 ‘아이캔디’ 올리브영 '기특한 일주일' 프로모션 참여
헤어 브러쉬 브랜드 ‘아이캔디’ 올리브영 '기특한 일주일' 프로모션 참여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2.1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브러쉬 전문브랜드 아이캔디가 2월 21일까지 일주일간 CJ올리브영에서 진행하는 기특한 일주일 프로모션에 참여한다고 17일 밝혔다.

아이캔디 브러쉬는 둥그런 볼팁이 두피와 모발을 자극없이 케어해주며, 특허 받은 S자 물결모양의 브러쉬모이다. 머리카락 사이사이 간격을 넓혀주어 한번의 빗질로 살아있는 볼륨감을 선사해주는 인체공학적 기술을 탑재하였으며 장인의 손길로 만드는 100% 핸드메이드 국내산 브러쉬 브랜드이다.

올리브영에서 진행하는 기특한 일주일 프로모션에서는 아이캔디의 베스트 아이템이며 에티켓 거울이 장착되어 가성비와 편리함을 둘다 잡은 스탠드형 브러쉬인 ‘레인보우 볼륨 S브러쉬 미디움 블랙’ 제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찾아볼 수 있다.

관계자는 “올리브영 온라인몰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하여 2월 한달간 아이캔디 레인보우 볼륨 S브러쉬 미니핑크, 그무밍족들을 위한 아이캔디 시크블랙 브러쉬, 풍성한 뿌리볼륨과 자연스러운 컬링을 연출할 수 있는 핫컬링 뱅 헤어 브러쉬가 기존 할인가의 중복으로 추가 1,000원 할인쿠폰 행사도 진행한다”며 ‘해당쿠폰은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