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시원 창업 휴식, 성공 창업 지원
고시원 창업 휴식, 성공 창업 지원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2.16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휴식 고시원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계속되는 경기 침체와 높아져만 가는 실업률 한파 속에 퇴직연령은 점점 더 낮아지고만 있다. 퇴직 후 새로운 일자리를 찾고자 하는 가장들은 많지만 막상 딱 맞는 일자리를 구하기는 여간 쉬운 것이 아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많은 사람들은 새로운 분야의 창업을 목표로 정보를 모으고, 고수익의 창업 아이템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를 한다. 최근에는 고수익 창업 아이템으로 고시원 창업이 새롭게 떠오르고 있다.

이는 연령에 관계없이 사회진출을 하는 사람들로 인해 1인 가족이 늘어나고, 이혼률도 증가할 뿐 아니라, 취업을 위해 혼자 살면서 공부하는 학생들이 갈수록 늘어나는 사회적인 현상 때문이다. 대형 아파트나, 상가와 같은 부동산 시장은 불황임에도 불구하고, 학생들이 많이 밀집 되어있는 대학가 원룸이나 사무실이 많은 오피스텔이 틈새 상품으로서 빛을 발하고 있는 이유도 바로 이 때문일 것이다.

그러나 고시원이나 고시텔, 학생들이 많이 찾는 원룸텔 창업과 같은 경우, 건물과 고시원 내부 인테리어까지 모두 설계를 해야 하기 때문에 초기 자본이 많이 들어갈 수밖에 없다.

또한 고시원 창업이 단지 고수익의 창업 아이템이라는 이유만으로 다수의 경험 없는 인테리어 회사들과 고시원 프랜차이즈들이 우후죽순으로 생겨나면서 계획성 없는 창업 설계로 제 2의 인생을 꿈꿔오는 사업주들에게 큰 절망을 안겨주는 경우도 적지 않다.

이와 같은 실패를 사전에 방지하기 위해 모든 운영 분야를 관리해주는 전문 업체를 선별하여 적극적인 창업을 계획하는 것이 필요하다. 고시원 프랜차이즈 및 고시원 인테리어 관련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휴식은 시장에 대한 철저한 분석과 사전 조사, 수익성을 꼼꼼히 따져 본 후, 고객에게 사업에 대한 컨설팅 및 구체적인 의견을 제시하고 있다.

또한 성공적인 창업에 큰 역할을 담당하는 내부 인테리어를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지닌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서 결정, 실패 없는 창업으로 이끌어 주고 있다.

휴식은 현재 고시원 및 고시텔, 원룸텔 창업에 대한 수익성 분석을 제공함으로써 어떤 방식으로 수익 창출이 가능한지 그 경로와 어떤 부분에서 어느 정도의 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지에 대한 향후 사업 전망에 대한 정보를 제공, 고시원 창업을 목표로 하는 사람들에게 실현 가능한 사실만을 안내하는 현실적인 조언자 역할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