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GF올로지, 홈케어용 EGF 화장품 종합 세트 ‘E.G.F 루틴 패키지’ 출시
EGF올로지, 홈케어용 EGF 화장품 종합 세트 ‘E.G.F 루틴 패키지’ 출시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2.16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제공 = 이지에프올로지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이지에프올로지(EGFology, 이하 EGF올로지)가 신제품 ‘E.G.F 루틴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더마포밍(DermaForming) 전문 브랜드 ‘EGF올로지’가 전문 재생 병원들의 관리 노하우를 담은 신제품으로서 ‘E.G.F 루틴 패키지’를 출시하였다.

EGF올로지는 피부 재생 분야만 40년 연구한 기술을 보유한 회사로서, 3년 전부터 재생 전문 병원들에게 메디컬 라인 제품들을 납품하고 있는 이력이 있다.

EGF올로지 마케팅 담당자는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가장 효과적인 제품 구성으로 각 패키지를 총 구성하여 이번 E.G.F 루틴 패키지를 출시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메디컬 라인으로 병원 고객들에게 보여줬던 기술력을 바탕으로 여러 제품 군이 종합적으로 구성된 것이 이번 패키지의 특징이다.

각 구성을 보면, E루틴은 입문자용으로 ‘활성 EGF 리드 앰플’과 ‘활성 EGF 리드 미스트’로 구성되어 간편한 사용과 가성비 뛰어난 효과를 보여주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G루틴과 F루틴을 통해 좀 더 본격적으로 홈케어를 시작하는 분들을 위한 구성에도 신경 썼다는 평이 많다.

EGF올로지는 국내 유일 식약처 개별고시 인증을 받은 ‘활성 EGF’를 사용함으로써, 그동안 EGF 화장품의 효과성에 다소 의문을 제기했던 이들에게 기대를 주고 있다. 특히 이번 ‘E.G.F 루틴 패키지’는 식약처 인증을 받은 항목인 ‘주름 개선’은 물론이고, 피부결, 모공, 속건조 등에 개선 효과가 있다고 전했다.

EGF올로지는 “앞으로 지속적인 홈케어 제품 개발을 통해 ‘활성 EGF’의 특허 기술을 활용한 다양한 제품 군을 선보일 것”이라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