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업계 최초 ‘여성가족부 장관상’ 수상한 업체로 명성 여전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업계 최초 ‘여성가족부 장관상’ 수상한 업체로 명성 여전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2.16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노블레스 수현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대표 경증수)은 업계 최초 2016년 대한민국커뮤니케이션대상에서 여성가족부 장관상을 수상하고 2018년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 시상식에서도 고객만족서비스 부문으로 여성가족부 장관상을 수상해 화제가 되었다.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은 우리나라에서 가장 공신력 있는 수상대회로 알려진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 시상식에서 고객만족서비스 경영대상 일자리창출 부문에서 수상하며 국가에서 인정하는 경쟁력 높은 상류층결혼정보회사로 자리매김하면서 현재까지도 명실상부한 대표 상류층결혼정보업체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다.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은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 조직위원회와 대한민국 고객만족서비스경영대상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서비스진흥원과 대한민국전문가자원봉사연합회가 주관하며, ▲국회 ▲교육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외교부 ▲통일부 ▲국방부 ▲문화체육관광부 ▲보건복지부 ▲환경부 ▲고용노동부 ▲여성가족부 ▲서울특별시 등이 후원하는 가장 저명한 시상식이다. 사회 각 분야에서 다양한 형태로 사회발전에 공헌한 유공단체, 유공자를 발굴·포상해 이들의 공로를 제고한다.

2009년 10월 26일 결혼정보회사로 정식 법인 등록한 노블레스 수현은 남녀 회원 성비 50:50을 유지하면서 NCS(국가직무능력표준) 기반 매칭 시스템을 바탕으로 90% 이상의 만족도 높은 만남을 주선해 오고 있다. 또한 전 직원의 80% 이상 여성 직원을 채용해 여성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고 있으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업무 협약을 체결해 매월 한부모가정 아이들에게 후원금을 전달하는 등 사회공헌 활동 역시 꾸준히 지속해 오고 있어 호평을 얻고 있다. 

최근 공정거래위원회, 소비자보호원 등 소비자 관련 기관에서 낮은 소비자 피해 건수를 보이며 고객들에게 높은 신뢰를 사고 있다. 결혼정보회사등급표, 결혼정보회사비용, 무료결혼정보회사, 후불제결혼정보회사가입비, 결혼정보회사순위, 결혼정보회사추천, 결혼정보회사후기 등 고객이 잘 알지 못하는 정보를 진실하게 제공하며 올바른 결혼정보 문화 정착을 위해 힘쓰고 있는 점도 눈여겨볼 만하다. 

상류층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 경증수 대표는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은 신뢰할 수 있는 고객서비스 제공하고 있으며, 성혼 중심의 다양한 매칭과 이벤트를 주선해 높은 성혼율을 보이고 있다. 앞으로도 고객을 위한 활동을 지속함으로써 노블레스 수현을 통해 좋은 인연을 찾을 수 있도록 돕겠다”고 전했다. 

한편 상류층결혼정보업체이자 기독교결혼정보회사로도 잘 알려져 있는 노블레스 수현은 여성가족부 장관상 외에도 업계 최초로 2019년 서울시장 표창장, 2020년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상 등 권위 있고 공신력 높은 상들을 대거 수상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