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어베이비 아기로션, 신규회원 50% 특가 진행
큐어베이비 아기로션, 신규회원 50% 특가 진행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2.1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제공 = 큐어베이비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로션의 경우 데일리로션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흔히 볼 수 있고 흔하게 바르는 제품이다. 신생아나 아기의 경우 아기화장품을 통해 관리해줄 때 아기 피부에 직접적으로 닿고 흡수되기 때문에 좋지 않은 성분이 있는지 논란되는 성분이 있는지 신경을 써서 골라야 한다.

성분 외에도 가장 기본이 되는 아기스킨케어 제품이기 때문에 발림이나 흡수력 역시 중요하다. 아기에게 발라주는 과정에서 뭉침이나 피부에 겉돌게 되면 오히려 모공을 막거나 신생아피부트러블을 유발시키는 악순환을 가져온다. 그렇기 때문에 잘 발리면서 뭉치거나 겉돌지 않게 잘 흡수가 되는 제품이 좋다.

신생아화장품 브랜드 큐어베이비는 그런 부분들을 만족시키는 베이비로션을 선보이며 신규회원을 대상으로 50%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해당이벤트는 큐어베이비 공식홈페이지에 가입해서 사이트 내에 신규회원 특가샵을 통해서 부담없이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유아화장품 브랜드 큐어베이비는 논란이 되는 20가지 성분 무 첨가, 알러지프리 향료 사용, 피부 저자극 테스트 완료 등 육아맘들이 맘 놓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농진청에서 개발된 자연유래 항균 펩타이드 ‘스콜로펜드라신-1’ 성분은 성인에 비해 민감한 아기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면서 유아아토피, 신생아태열, 아기열꽃 등 아기에게 생길 수 있는 피부 문제를 진정시키거나 개선시키는 도움을 주는 피부 속 단백질 성분이다. 이 성분은 베이비밤, 아기오일, 아기크림, 유아로션 등 전 제품에 함유되어 있다.

큐어베이비의 신생아로션은 민감한 아기 피부의 건조함 개선에 도움을 주며 풍부한 수분감과 고보습케어를 할 수 있는게 특징이다. 로션제형으로 덧발라도 상관없을 정도로 끈적임이 없고 피부에 겉돌거나 뭉침없이 산뜻하게 아기 피부에 흡수된다.

그 밖에 오프라인에서 큐어베이비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는데 스타필드 고양 뷰티빌리지, 부산 그랜드 조선호텔 오셀라스, 서울 강남 안다즈 호텔 오셀라스 등에 큐어베이비가 입점하여 어린이로션, 아기침독크림, 아기보습크림, 아기수딩젤 등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현재 아이화장품 브랜드 큐어베이비는 ‘2021년 설날맞이 기념’ 트리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